Quantcast

[2부 종합]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화제의 레시피 모은 '수고포차' 오픈 '레소+매실 닭갈비+가지 파스타'...소이현♥인교진, 소이현 최애 영화 '어바웃타임' 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은실 기자)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화제를 모은 레시피를 모아 포차를 오픈했다.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양가 가족 단합 대회를 개최한 소이현♥인교진 부부와 시청자들을 위한 수고부부 포차를 연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이야기가 방영됐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양가의 온 가족이 총 출동한 가족 단합 대회를 개최했다. 

30도가 넘는 땡볕에서 몸을 움직이는 게임을 즐긴 뒤 소이현이 준비한 스피드퀴즈가 시작됐다. 남편들은 각자 자신의 아내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아는지 스피드퀴즈를 통해 테스트를 받아야 했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두 부부의 애칭은 '이쁜이'를 빠르게 마쳤지만 소이현의 노래방 18번을 맞혀야 하는 구간에서 인교진은 고전했다. 소이현이 회식 때 마다 부르는 곡이라고 설명했지만 인교지는 "뭘 불러"라고 되물어 소이현을 정색하게 했다.

인교진은 소이현이 제일 좋아하는 '어바웃 타임'을 무난하게 맞혔지만 소이현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정답인 '떡볶이'가 아니라 '짬뽕'이라 말하자 서운해했다. 소이현은 매일 먹는거라고 재차 설명했지만 인교진은 '새싹보리'라 말하며 어리둥절해했다. 속이 아프다는 설명까지 해야 그제야 인교진은 떡볶이를 외쳤다.

양가는 팔씨름 리벤지도 펼쳤다. 인교진의 진행으로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등장한 전직 씨름& 야구선수 출신의 인교진 동생 인두진과 복싱 선수 출신의 소이현의 아버지가 세대를 뛰어넘는 대결에 임했다. 소이현의 아버지는 가뿐하게 인교진의 동생을 이겨 리벤지 매치에서 패했다. 

스튜디오에서 김구라와 노사연의 팔씨름 대결이 번외로 펼쳐졌다. 노사연은 세트를 부숴버리는 괴력을 발휘하며 김구라를 이겼다. 다음으로 펼쳐진 소이현과의 대결 역시 노사연은 3초만에 이겨버렸다. 소이현은 잡았을 때의 느낌이 틀리다며 감탄했다.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오랜만에 동상이몽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한고은은 요리 여신답게 아메리칸 브렉퍼스트를 뚝딱 만들어내며 남편 신영수를 깨웠다. 

두 사람은 홈커밍 특집으로 포차를 준비했다. 사랑해주셨던 시청자분들을 위한 감사 차원의 100명 한정 수고포차였다. 한고은은 나왔던 레시피 중 궁금해하셨던 요리 몇 가지를 추려서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쿠터를 타며 한고은은 신영수의 옆구리를 잡았다. 신영수가 1년 전의 이야기를 언급하자 1년 전 그 때 처럼 가슴을 잡았던 한고은은 부끄럽다면서 다시 신영수의 옆구리를 잡았다. 신영수는 스쿠터 뒤에 한고은을 태우기 위해 20kg 쌀 두 포대로 연습했었다고 말했다.

한고은과 신영수가 방문한 곳은 그릇 판매점으로 두 사람은 포차에 사용할 그릇과 물통을 준비했다. 특히 많은 이슈를 모았던 레몬+탄산수+소주 조합의 '레소'를 시청자들에게 대접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의견을 대립하기도 했다.

포차 오픈 전 날 두 사람은 포차에 사용할 100인분의 식자재들을 이삿짐처럼 쌓아놓은 뒤 재료를 손질했다. 두 사람이 수고 포차에 내보일 메뉴는 매실 닭갈비, 매콤 골뱅이 무침, 가지 파스타 세 가지였다. 한고은과 신영수는 파채를 일일이 썰 수 없어 파채 기계를 이용해 순식간에 파채를 만들어냈다. 

음식을 준비하며 한고은은 음식 하는 게 신기한 일이냐고 말하며 자신에게 관심을 주는 시청자들에게 고마워했다. 이웃과 나눠 먹는 거라 생각하라는 신영수에 말에 한고은은 손님에게는 커피 한 잔을 타도 정말 신경 쓰인다고 말했다.

대망의 포차 개시 당일, 한고은과 신영수는 포차 오픈 몇 시간 전부터 포차를 세팅하기 시작했다. 한고은은 테이블을 모양에 맞춰 세팅했다. 긴 시간을 들여 포차를 세팅하던 두 사람은 포차를 함께 할 지원군인 모델 김효진을 반갑게 맞이했다.

세팅을 끝낸 후 오픈 7분 전, 갑작스레 비가 내리기 시작하며 수고 부부의 포차는 위기에 봉착했다. 

과연 위기를 타파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100회 특집을 맞은 홈커밍 특집으로 지난주부터 3주간 밤 10시에 방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