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현-박해진-엑소(EXO)-빅스-걸스데이 등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롯데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12만 명이 한자리에 모여 한류 문화를 즐기는 패밀리 콘서트를 오는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한다.
 
이번 패밀리 콘서트는 2만 명 외국인 관광객을 초청한 것을 포함해 내국인 고객 초청 사은 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이다. 특히, 지난 4월 개최 예정이었던 17회 패밀리 콘서트 관람객들을 한 등급 업그레이드된 좌석으로 초청한다.  
 
‘제18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포스터
‘제18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포스터
이번 패밀리 콘서트는 외국인 관광객만을 위한 1일차 공연, 내국인을 위한 2,3일차 공연으로 총 3일 동안 진행된다.
 
첫째 날에는 외국인 관광객 2만 명이 참석하는 외국인 전용 공연으로 진행되며, 중국·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류스타 김수현·박해진의 팬미팅과 드라마 OST 콘서트로 구성된다.
 
중국은 물론 일본·동남아, 러시아에서 온 관광객들이 이들을 보기 위해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팬미팅에 이어 가수 린과 윤하의 목소리로 듣는 인기 드라마의 OST 콘서트가 이어진다.
 
2014년 4월 ‘제17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공연
2014년 4월 ‘제17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공연
또한 아이돌그룹 EXO, 제국의 아이들, 걸스데이 등 K-POP 스타 뿐 아니라 수많은 팬을 거느리며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축제의 장이다.
 
30일 펼쳐지는 1일차 공연은 저녁은 국내 최정상급 실력파 가수들의 콘서트가 마련된다. 이승환·김범수·휘성·에일리가 각자의 히트곡을 중심으로 최소 5곡 이상을 준비해 두 시간 반 동안 관람객들과 공감하는 공연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31일 2일차 공연은 EXO 멤버 전원이 참가하기로 결정된 만큼 이미 국내외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 EXO-K만 출연하기로 했었지만, 이번 패밀리 콘서트에는 EXO-M까지 총 11명 멤버들이 각자의 기량을 뽐내며 화려한 칼군무와 노래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국내 인기 아이돌 그룹인 걸스데이·제국의 아이들·VIXX·방탄소년단·소년공화국 등 총 6팀이 잠실 주경기장을 뜨겁게 달굴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콘서트 일정
콘서트 일정
롯데면세점은 27일부터 본점, 월드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패밀리 콘서트 티켓을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금액별로 V석, R석, S석, A석 순으로 증정하며, 30일과 31일 콘서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열릴 예정이었던 17회 패밀리 콘서트 티켓을 소지한 고객들은 해당 일자에 티켓을 지참하고 공연장을 방문하면 된다. 4월 19일자 티켓 소지 고객은 8월 30일, 4월 20일자 티켓 소지 고객은 8월 31일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기존 좌석 등급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좌석에서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006년부터 8년간 17회에 걸쳐 ‘패밀리 콘서트’를 성공리에 개최해왔다. 내외국인을 포함해 총 30만 명 이상 다녀간 패밀리 콘서트는 작년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10만 명이 참가한 ‘패밀리 페스티벌’을 성공리에 치러내면서 그 정점을 찍었다. 한류를 이끄는 K-POP 스타들 뿐 아니라 인디밴드까지 출연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과 호흡하는 롯데면세점의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롯데면세점은 올해부터 외국인 전용 공연을 마련해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한류 문화 콘텐츠의 우수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4월 예정되었던 17회 패밀리 콘서트가 세월호 참사로 연기되면서 외국인 1만 2천명을 위한 콘서트는 세월호 참사 실종자들을 위한 추모 형태로 조용하게 진행되었다. 이번 패밀리 콘서트는 2만 명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들을 초청해, 한류스타들의 팬미팅과 드라마 OST로 꾸며지는 인기 드라마 콘셉트로 차별화했다.
 
롯데면세점 김보준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4월 불가피하게 패밀리 콘서트 연기를 결정한 것에 대해 공감하고 이해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관람석을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려고 한다”며 “더불어 외국인 전용 콘서트를 마련해 매년 2만 명의 관광객을 꾸준히 유치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