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소녀(WJSN) 성소, 탄탄한 몸매+여신 미모…‘다 가졌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우주소녀(WJSN) 성소의 일상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8일 성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나시를 입고 어깨를 드러내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와 아름다운 여신 미모가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 “즐거운 하루!”, “다이어트 하지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주소녀 성소 인스타그램
우주소녀 성소 인스타그램

우주소녀(WJSN) 성소는 1998년 7월 15일생으로 올해 22세다. 그는 지난 2016년 우주소녀의 앨범 ‘WOULD YOU LIKE?’로 데뷔했다.

같은 해 ‘아이돌 육상대회(아육대)’에 출연한 성소는 리듬체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당시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압도적인 유연함을 자랑하며 제2의 손연재, 제2의 빅토리아 등의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또한 그는 중국판 ‘프로듀스 101’인 ‘우상연습생’에 멘토로 출연하기도 했다. ‘우상연습생’에서 성소는 평소와는 다르게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에 팬들은 그의 똑 부러지는 성격에 다시 한 번 마음을 뺏겼다는 후문.

한때 탈퇴설이 돌기도 했지만 지난 4월 우주소녀는 공식 팬클럽 우정 2기 팬미팅 ‘WJ STATION’에서 성소가 깜짝 등장해 이를 잠재웠다.

한편, 지난 5월 우주소녀는 ‘KCON 2019 JAPAN’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일본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로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던 그들은 컴백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우주소녀는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으로 컴백해 여름 더위를 날리는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냈으며 현재는 공식 활동을 종료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