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김반장 포함 악플러 50명 고소’ 이승환, “쓰레기는 덮어두는 게 아니라 치우는 것”…강력 대응 시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수 이승환이 악플러 50명을 고소한 가운데 진행 상황에 대해 전했다.

8일 이승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있을 고소인 조사를 위해 변호사께서 보내준 범죄 일람표를 보며 그들이 뱉어놓은 토악질 나는 글들을 복기 중이다”고 전했다.

이승환 인스타그램
이승환 인스타그램

이어 “나와 나의 지인들, 나의 드림팩토리, 나의 팬들에게까지 무차별적으로 야만적이고 극악스러운 글들이 쏟아져 쌓여진 쓰레기 더미들을 보고 있으려니 흐릿하고 먹먹한 우울함과 더불어 명징한 결론에 도달하게 된다”며 “쓰레기는 덮어두는 게 아니고 치우는 것이라는 걸요”라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2일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클럽은 이승환과 팬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모욕한 행위를 처벌해 달라는 취지의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승환 인스타그램
이승환 명예훼손 등 고소장 이승환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고소인은 법적대응을 마음먹은 이상 피고소인들에 대해 관용을 베풀지 않고 엄벌에 처해질 수 있도록 수사기관에 철저한 수사를 요청하였으며, 향후에도 무관용 원칙을 고수할 생각”이라며 “그리고 이번에 고소에서 발견하지 못한 악의적 댓글과 모욕적인 언사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추적하여 추가 고소를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아가 고소인은 형사상 책임을 묻는 것에 그치지 않고, 민사상 손해배상도 적극적으로 제기하여 이번 기회에 인터넷에서 독버섯처럼 퍼지고 있는 무책임한 악성 댓글에 경종을 울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가로수 김용민 변호사는 “고소인 이승환은 2019.7.2 서울강동경찰서에 피고소인 김선진(김반장)을 비롯한 50명에 대해 고소인 및 고소인의 팬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모욕한 행위를 처벌해 달라고 고소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