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비 오는 날 같이 우산쓰고 걷고 싶은 낭만적인 ★ 1위…2위 유노윤호·3위 정해인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08 11: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 출신 강다니엘이 비 오는 날 같이 우산쓰고 걷고 싶은 낭만적인 스타에 뽑혔다. 

익사이팅디시가 지난달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7일간‘비 오는 날 같이 우산쓰고 걷고 싶은 낭만적인 스타’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강다니엘이 58%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은 따스하다, 낭만적, 잘생기다, 똘망똘망하다, 믿고 보는, 빛나는의 키워드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최근 커넥트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강다니엘은 7월 말 솔로가수로 데뷔하며 팬들 앞에 나설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9일 오후 6시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진행되는 부산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하는데 이어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롯데자이언츠와 NC다이노스 경기의 시구를 맡아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 처음 등장했을 당시부터 2년이 흐른 지금까지 꾸준히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그가 신인 솔로 가수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 인스타그램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 인스타그램

2위는 40.4%의 득표율을 기록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차지했다.

유노윤호는 지난달 12일 데뷔 15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주간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6개 지역 1위를 기록함은 물론, 타이틀 곡 ‘Follow’(팔로우)로도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의 한국 음악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또한 일본 오리콘 위클리 디지털 앨범 차트(6월 10~16일)에서도 1위를 차지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정해인 인스타그램
정해인 인스타그램

3위는 0.5%의 지지를 얻은 배우 정해인이 이름을 올렸다.

정해인은 강아지 같은 귀여운 미소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대세 배우다. 

최근에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 출연해 한지민과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그 외에 박보검, 강동원, 공유, 박서준, 남주혁, 차은우, 서강준 등이 뒤를 이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