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플로 의진, 첫 일본 팬미팅 통해 입증한 글로벌 관심…남다른 팬사랑은 기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빅플로 의진이 해외 첫 솔로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달 28일과 29일 양일간 의진은 일본 도쿄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e:motion’(이모션) 발매 기념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날 의진은 ‘e:motion’에 수록된 곡들을 선보이는 가하면,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불면증’ 무대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에이치오컴퍼니

특히 의진은 단순한 공연이 아닌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사인회를 비롯해 1:1 포토타임으로 다정한 면모를 자랑, 남다른 팬사랑까지 드러냈다.

팬미팅을 마친 후 의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저의 첫 솔로 팬미팅에 와주신 모든 분들 너무나도 감사하다. 역사적인 하루를 시작으로 더욱 빛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의진의 ‘불면증’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 형제와 프로듀서 차쿤, 레드쿠키가 참여,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의 부작용을 불면증으로 표현한 곡이다. 

일본 팬미팅을 마친 의진은 ‘불면증’으로 국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