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승봉도 해수욕장은 어떤 곳…남태평양의 눈부신 백사장 연상케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사승봉도 해수욕장이 눈길을 끈다.

현재 인천투어 홈페이지에는 사승봉도 해수욕장에 대한 소개가 게재돼 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인천에서 서남당 44km 떨어진 사승봉도에 위치한 종합휴양지이다.

인천투어 홈페이지

사승봉도 해수욕장은 백사장이 깨끗하고 조용한 곳으로 가족단위 피서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간만의 차가 심하지 않는 곳으로 해수욕을 항상 즐길수 있으며 간조시에는 고동, 낙지, 박하지(게)등을 잡 을수 있다.

인천투어 홈페이지

길이 4km, 폭 2km의 광활한 백사장은 남태평양의 눈부신 백사장을 연상시킨다. 뒷산은 해송, 참나무, 오리나무, 칡덩굴 등이 울창한 정글을 만들어 놓았다.저녁 무렵, 붉은 색 꼬리를 바다 위에 길게 끌며 멀리 덕적도 뒤쪽으로 빨려들 듯이 떨어지는 낙조가 또한 장관이다. 물맛이 아주 좋고 갯바위 낚시터도 있다. 흠이라면 물이 부족해 샤워를 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승봉도에서는 사도라고 부르는 오염되지 않은 환상적인 섬, 사승봉도는 개인 소유의 섬으로 사람이 살지 않아 한적함을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하얗게 펼쳐진 백사장과 깨끗하고 울창한 소나무를 품고 있는 사승봉도 해수욕장이 유명하다. 백사장에서 캠핑도 가능하고, 낚시터로도 유명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