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울림루키즈’ 타카하시 쥬리, 브이라인 뽐내는 계란 아이돌…쥬리 V라인 있어요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7.07 17: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타카하시 쥬리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최근 ‘qalb_gallery’ 인스타그램에는 타카하시 쥬리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타카하시 쥬리는 날카로운 브이라인을 뽐내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인 ‘울림루키즈’로서 삶을 시작한 이후 얼마나 자기관리를 했는지 알 수 있는 대목.

이런 그가 언제 쯤 ‘케이팝 아이돌’로서 대중들 앞에 서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qalb_gallery’ 인스타그램

지난 3월 4일 타카하시 쥬리는 생일 기념 팬이벤트(생탄제)에서 AKB48 졸업과 함께 한국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한다고 발표해 한일 양국의 팬들을 놀라게 했다.

타카하시 쥬리는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케이팝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노래, 비주얼,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생방송까지 진출했지만, 아쉽게 최종 16위를 기록하며 최종 데뷔 조는 아쉽게 불발됐다.

‘qalb_gallery’ 인스타그램

그러나 ‘프로듀스48’ 이후 울림 엔터테인먼트와 국내 걸그룹 데뷔를 두고 오랜 시간 논의를 거쳤고, 울림에 대한 믿음과 한국 활동에 대한 의지로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AKB48의 주요 멤버로 활약한 타카하시 쥬리의 AKB48 졸업과 한국 데뷔 발표는 한일 양국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일본의 닛칸스포츠, 스포츠호치 등 주요 매체 역시 타카하시 쥬리의 졸업과 한국 재데뷔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했고, 야후재팬은 타카하시 쥬리의 한국 데뷔 뉴스를 메인에 배치해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