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노잉’,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미스터리 영화…모든 것은 숫자로 예고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지난 2009년 4월 16일 개봉한 영화 ‘노잉’이 7일 오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알렉스 프로야스 감독의 영화 ‘노잉’은 니콜라스 케이지, 챈들러 캔터버리, 라라 로빈슨, 로즈 번 등의 배우가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러닝타임은 총 121분이며, 드라마-미스터리 장르 영화로 국내에서는 12세 관람가 판정을 받았다. 

영화는 테드(니콜라스 케이지)의 아들 캘럽이 1959년 작성된 한 타임캡슐을 전해주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959년 미국의 한 초등학교. 아이들이 그린 미래의 모습이 타임캡슐에 담긴다. 

영화 ‘노잉’ 스틸컷 / 네이버 영화

그로부터 50년 후인 2009년. 타임캡슐 속에서 알 수 없는 숫자들이 가득 쓰여진 종이를 발견한 캘럽은 그 종이를 MIT 교수인 아버지 테드(니콜라스 케이지 분)에게 전해준다. 

종이에 적힌 숫자들이 지난 50년간 일어났던 재앙을 예고하는 숫자였음을 알게 된 테드는 아직 일어나지 않은 사고를 막기 위해 필사적인 사투를 벌이기 시작한다.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우주선이 갑자기 등장하긴 하지만 진짜 재밌음”, “마지막 결말 부분에 배경음악 진짜 최고다”, “사건-사고가 현실적으로 묘사돼 마음에 드는 영화” 등 다양한 평을 남기며 평점 6.92점을 줬다. 

개봉 당시 누적 관객 수 1,047,062명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은 영화 ‘노잉’은 7일 오후 3시 45분부터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