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창정 전부인(전처), 프로골퍼 김현주와 이혼이유(사유)는? ‘재조명된 과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임창정의 전부인이 이슈를 모으고 있다.

임창정의 전부인(전처)는 프로골퍼 김현주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김현주는 200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입회한 프로골퍼다.

김현주는 선수로 활동 당시 프로골퍼에서 ‘얼짱’으로 통하며 연예인 버금가는 미모로 이슈를 모았다.

지난 2004년에는 IT업체 ‘다날’이 후원자로 나서 촉망받는 프로골퍼 중 하나로 꼽혔다. 이후 2005년 초 한 경제신문에 ‘골프 몸짱 만들기’라는 칼럼을 연재한 바 있다. 

2006년 당시 연예계 스타이자 11살 연상인 임창정과 결혼해 큰 화제를 모았다.

임창정과 김현주 두 사람은 2005년 8월부터 골프 레슨을 인연으로 사랑이 싹터 사제지간에서 연인관계로 발전해 2006년 3월 결혼했으며 이 후 슬하에 3남을 두었다. 

임창정-전부인 프로골퍼 김현주 / KBS2
임창정-전부인 프로골퍼 김현주 / 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2013년 4월 1일 임창정은 서울 가정법원에 김씨를 상대로 이혼조정 신청서를 냈으며 이후 법원은 김씨에게 이혼조정신청 접수내용을 송달한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있다. 

당시 임창정과 전부인은 이혼 과정에서 첫째 아들과 둘째 아들에 대한 양육권은 임창정이, 막내 아들의 양육권은 전부인이 갖기로 합의했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임창정 전부인 외도’, ‘임창정 전부인 불륜’, ‘임창정 유전자 검사’ 등의 루머(일명 찌라시)가 퍼졌다. 

한편 임창정은 이후 지금의 아내와 재혼하면서 제2의 삶을 시작했다. 임창정의 아내의 직업은 원래 승무원이었으나 적성을 찾아 요가 강사로 전업했다. 

임창정은 올해 나이 47세다. 임창정 아내는 올해 29세다. 임창정과 아내는 2017년 1월 6일에 비공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임창정과 아내의 나이 차이는 18살 차가 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