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BJ 임지혜, 누구? 레이싱모델 출신 “BJ 케이와 딱 한번 잠자리 했다” BJ케이 양다리설까지 논란 일파만파…사건정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레이싱모델 출신 BJ 임지혜가 BJ케이와 관련된 소문에 대해 입장을 표명했다.

7일 임지혜는 자신이 운영하는 아프리카TV 채널에 ‘제 얘기도 들어주세요 여러분’이라는 제목의 공지를 올려 자신을 둘러싼 이야기에 대해 해명에 나섰다.

상대 남성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BJ케이라고 추정하고 있다.

BJ케이는 임지혜와 교제 중 일반인 여성 A씨와도 사귀었다고 알려졌다. A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J케이가 양다리를 걸쳤다고 폭로하면서 BJ임지혜의 이름까진 언급됐던 바 있다.

BJ케이
BJ세야-임지혜 / bj세야 아프리카TV 캡처

이 글과 관련해 임지혜는 “사적인 문제로 논쟁을 벌이게 된 점 매우 부끄럽고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두 아이를 혼자 양육하고 있는 엄마이기에 참고 또 참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제 더 이상 참으면 안되겠다는 판단을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저와 만났던 그 분(BJ 케이)께서 이제와서 ‘사귄 적이 없다’라며 미친 여자 만드는 것에 더이상은 참을 수 없기에 이 글을 적는다”고 밝혔다.

임지혜는 “2~3월까지 만남을 가졌지만 어느 순간 갑자기 연락이 잘 안됐다”며 “이상한 느낌이 들어 그만 만나자고 했고 이사 후 4월까지 몇번 더 만났다”고 밝혔다

이내 임지혜는 BJ세야를 칭하며 “’딱 한번 실수로 잠자리를 했다’는 말로 자신을 비참하게 했다”며 “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참을 수가 없다”고 호소했다.

그는 “4월에 만났을 땐 ‘세상에서 널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주고 싶었다’라는 이야기를 했음에도 왜 자꾸 저를 이렇게 만드는지 모르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한테 오늘 미안하다고 사과했던 게 진심이었다면 협박하시지 말고 더이상은 미친년을 만들지 않아주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레이싱모델 출신 bj 임지혜-전남편 웨딩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레이싱모델 출신 bj 임지혜-전남편 결혼 웨딩사진 / (주)아이패밀리SC

레이싱모델 출신 임지혜는 로드FC의 라운드걸로도 활동했다. 이후 2014년 결혼과 함께 은퇴했지만 남편과 이혼하고 현재는 딸 둘을 키우는 돌싱녀다.

임지혜는 현재 아프리카TV에서 인기BJ로 활동 중이다.

케이의 연락이 소원해지자 헤어지자고 말했으나 그런 후 4월까지 몇 차례의 만남을 더 가졌음을 밝히며, 이 사이 케이가 일반인 여성과 몰래 만남을 가진 것을 알게됐다고 말했다.

다시 말해 케이가 임지혜를 만나는 중 다른 여성과도 만남을 가졌으나, 임지혜와 사귄 적이 없다고 주장한다는 것이다.

한편, 지난 2014년 결혼과 함께 레이싱모델에서 은퇴한 임지혜는 얼마 지나지 않아 이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