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솔로 데뷔’ 강다니엘, 피지컬 돋보이는 사진 모음…“다리 길이 이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솔로 데뷔를 앞둔 강다니엘의 피지컬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강다니엘의 큰 키와 다리길이가 돋보이는 사진들이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믿기 힘든 비현실적인 비율을 자랑한다.

특히 큰 키와 탄탄한 몸매와 대조되는 멍뭉미 넘치는 사랑스러운 외모는 그의 또다른 매력 포인트.

강다니엘 / 온라인 커뮤니티
강다니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팬들은 “다녤 다리 길이 이메다”, “다니엘 진짜 미모 피지컬 최고다”, “보고싶어 다니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폭발적인 인기로 워너원 센터로 데뷔한 강다니엘은 최근 LM엔터테인먼트와 소속사 분쟁으로 뜻하지 않은 공백기를 가졌다.

강다니엘 / 온라인 커뮤니티
강다니엘 / 온라인 커뮤니티

재판부는 강다니엘이 LM을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에 대해 전부 인용판결을 내렸고, 강다니엘은 1인 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새로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달 27일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강다니엘이 미니 앨범 녹음을 마무리 한 상태며, 데뷔 일은 7월 말이라고 밝혔다. 

솔로 데뷔 이후 보여줄 강다니엘의 본격적인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