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부 종합]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세젤예)’ 유선, 김하경에게 “홍종현-최명길 관계 속인 김소연 안 본다”…정진수에게 “피규어 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에서는 김소연과 홍종현의 결혼식을 마쳤지만 둘의 비밀을 안 김해숙 가족이 불안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방송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에서 선자(김해숙)는 미리(김소연)와 태주(홍종현)의 결혼식을 끝나고 착잡한 심정으로 집으로 돌아왔다.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미혜(김하경)는 인숙(최명길)의 딸 미리(김소연)와 인숙의 조카 태주(홍종현)가 결혼 한 것에 실망한 큰 언니 미선(유선)에게 “어차피 둘 피 한방울 안 섞였잖아. 뭐가 문젠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미선(유선)은 미혜에게 “요즘 애들은 그러냐? 왜 우리 엄마가 범죄자처럼 마음을 졸여야 되냐? 나 이제 강미리 안봐”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선자(김해숙) 또한 엉겹결에 갑자기 치뤄진 결혼이 이내 속상했다.

한편, 미선(유선)의 남편 진수(이원재)는 미리(김소연)와 태주(홍종현)가 갑자기 결혼 한 것을 두고 이상하게 생각하고 미선(유선)에게 “처제 시집 잘 간거 맞지? 아무리 딸이라도 그렇지. 장모님 표정이 결혼식 내내 안 좋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미선(유선)은 진수(이원재)에게 “우리 엄마는 내 결혼식 때 표정이 더 안 좋았다”라고 응수했다. 

진수(이원재)는 미선에게 “내 피규어는 다 어떻게 했냐?”라고 물었고 미선은 “다 팔았다. 내가 홈쇼핑 호스트처럼 완판 시켰다”라고 답했다.

하지만 진수(이원재)는 “내 자전거는어떻게 했냐?”이라고 물었고 미선(유선)은 “내가 팔았을까? 안 팔았을까?”라고 하며 약을 올렸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이다.

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