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 ★픽] ‘호구들의 감빵생활’ 갓세븐 진영-박하선-프로미스나인 규리, 짝꿍 특집…청하 벌써 12시-개죽이 표정 짤 ‘귀여워’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06 18: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배우 박하선과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 진영, 프로미스나인의 규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6일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은 출연자들이 팀을 나눠서 마피아 게임을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tvN‘호구들의 감빵생활’방송캡처
tvN‘호구들의 감빵생활’방송캡처

 

MC 김태진과 개그맨 이수근, 정형돈, 가수 김종민, 배우 이상엽, 개그맨 황제성, 장도연, 아이즈원 최예나, 배우 한보름 등 출연진들이 보이지 않는 심리전을 펼치고, 다양한 게임을 수행하며 진짜 마피아의 정체에 다가가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짝꿍 특집' 편으로 고정 멤버들의 절친이 등장하게 됐다. 

배우 이상엽의 절친으로 채널A 금토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의 상대역으로 인연이 된 박하선, 갓세븐 JB의 단짝 진영, 아이즈원 최예나와 함께 프로듀스48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프로미스나인 규리까지 특별한 게스트들이 활약을 했다.

특히 배우 박하선은 청하의 '벌써 12시'에 맞춰서 섹시댄스를 선보이면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 MC 김태진이  갓세븐 진영에게 “방송 보고 누가 제일 못한다고 생각하냐?”라고 묻자 진영은 JB를 언급하며 11년 실제 절친임을 입증했다. 

아이즈원 예나는 단짝 친구 프로미스나인 규리를 가리키며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유명한 개죽이 표정 짤이 있다”라고 했고 규리는 강아지의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멤버들의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0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