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쇼 음악 중심' 청하, 레드벨벳-윤민수&장혜진 제치고 '1위'...김구라 y군 특별출연-여자친구&벤 '컴백'

  • 한은실 기자
  • 승인 2019.07.06 17: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은실 기자] 청하가 쇼 음악중심 1위에 올랐다.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 중심'에서는 청하의 ‘Snapping’이 레드벨벳 ‘짐살라빔’. 윤민수, 장혜진 ‘술이 문제야’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MBC '쇼 음악 중심' 방송 캡쳐
MBC '쇼 음악 중심' 방송 캡쳐

청하는 팬들에게 제일 먼저 감사를 전한 후 스태프들과 얼마 전 화제를 모은 진아 매니저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청하는 무대에서 ‘Snapping’으로 독보적인 완벽한 퍼포먼스로 독보적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핫할 수 밖에 없는 솔로 아티스트인지 제대로 입증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여자친구, 은지원, 벤, 박재정, 레오, 청하, Stray Kids, y군 (with, 김구라), 우주소녀, 슬리피 (feat, 리쿼), 젤로, IT'S, 디크런치, OnlyOneOf, 락킷걸, 정해진이 출연했다.

여자친구는 밤이 되도 식지 않은 열기를 열대야로 비유했다고 소개하며 하이라이트 안무를 살포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기승전 팬사랑이란 수식어에 대해 멤버 전원이 작사작곡한 팬송을 언급했다. 여자친구는 생라이브로 살짝 공개해 환호성을 받았다. 

무대에서 여자친구는 수록곡 'Flower'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후 타이틀곡 ‘열대야’를 통해 이제까지 여자친구와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성장한 여자친구의 퍼포먼스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박재정은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을 통해 이별의 슬픈 감성을 덤덤하고 단단한 박재정의 보컬로 전하며 한층 성장한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했다.

스페셜 스테이지로 미스터리 가수 y군은 ‘구라형’으로 시선을 끌었다. 김구라를 찬양하는 가사로 가득한 ‘구라형’은 이미지와 달리 실제로는 엄청 후배들을 잘 챙기는 인간적인 김구라의 연예계 참모습을 알리는 곡이다. 

특별출연한 김구라 이런 건 상의하고 하라는 말과 함께 “얼굴 까면 아무도 모르는데 무슨 신비주의냐”고 등장하며 “그리라도 붙여줄까?”라고 멘트를 던지며 “성원아 이거 되니?”라고 마무리 지어 웃음을 안겼다.

싱글 앨범으로 컴백한 벤은 ‘헤어져줘서 고마워’로 디테일한 감정선을 놓치지 않고 열창하며 지극히 현실적인 이별 이야기를 전했다.

스트레이키즈는 ‘부작용’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파워풀한 칼군무로 멋짐을 뿜뿜했으며 슬리피는 ‘맘대로’로 래퍼로서의 삶을 만끽하겠다는 가사와 함께 리쿼의 지원사격을 받아 정통 힙합 무대를 선보였고 우주소녀는 'Boogie Up'으로 폭염을 날릴 산뜻한 모대로 보는 이들을 상쾌하게 했다. 

락킷걸은 ‘고양아’를 부르며 고양이 코스프레와 리얼 고양이탈을 쓴 무대로 시선을 끌었으며 디크런치는 ‘작당모의’로 에너지 넘치는 힙합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B.A.P 젤로는 ‘알고싶어’로 메인 래퍼이자 댄서다운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정해진은 ‘사랑의 계산기’로 음중의 활발한 오프닝을 열었고 IT'S는 ‘Don't be shy’로 고혹미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며 OnlyOneOf(온리원오브)는 'Time leap'로 댄디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MBC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영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