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혼자 산다’ 박나래, 나래코기의 귀여움 폭발 ‘뒷태’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7.06 15: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나 혼자 산다’가 6주년을 맞아 운동회를 연 가운데 박나래가 귀여움을 뽐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그동안 출연했던 무지개 회원들이 다 같이 모여 운동회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운동회의 꽃인 계주가 시작됐다. 첫 번째 주자로 각 팀에서 성훈과 박준형이 출전했다.

동시에 빠르게 출격한 그들은 인코스 집입으로 인해 욕이 난무하는 상황을 보여줘 폭소케 했다.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이어 2번 주자로 기안84와 조빈이 나왔지만 조빈과 성훈이 바통을 넘겨받는 상황에서 실수하게 돼 기안84가 앞서는 상황이 됐다.

또 이연희와 박나래가 다음 주자로 활약을 펼쳤다. 육상부 출신의 이연희는 시원시원한 달리기 실력을 보여주며 질주했지만 귀엽게 ‘총총’ 뛰어가는 모습에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박나래는 전현무의 부재로 인해 ‘나 혼자 산다’에서 메인 MC급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바이다.

특히 이날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이연희의 출연으로 주목을 받았다. 유노윤호의 친구로 나온 그는 밝게 웃으며 적극적으로 운동회를 즐기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많은 호응을 보였다.

또한 혼자 살고 있다고 밝힌 그가 앞으로 ‘나 혼자 산다’ 출연할지 대한 기대를 모았다.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또한 출연하는 출연자마다 매번 화제에 오르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