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스토리]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당신은 사랑받을 이유가 충분한 사람 by 러블리너스 #19920706 #벱탄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7월 6일 러블리즈의 리더 베이비소울이 생일을 맞이 했다.

 

이에 팬클럽인 러블리너스는 베이비소울(본명 이수정)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축하메시지를 톱스타뉴스에 보내왔다.

 

서론 생략하고 바로 축하메시지로 들어가겠다.

BGM : 베이비소울 조각달

keenbean    "우리의 영원한 리다 소울이누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또 한 번의 여름이 오고 또 한 번의 축복의 날이 다가왔네요. 이렇게 보면 시간이 참 빠르네요ㅎㅎ 1년 새 참 많은 것이 변했지만 변하지 않은 것이 있다면 누나를 좋아하고  응원하는 제 맘.....♥ 리너스들은 언제나 누나 편에 있어요 그러니 걱정은 말고 항상 웃을 수 있는 여름 웃을 수 있는 나날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년에 하루뿐인 생일 행복하게 보내길 바래요 사랑해요♥“

 

 

K03    "1년 365일 중 
7월 6일이 특별해진 이유는 그대의 날이기에. 
그날 하루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 하기를 
그날 하루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 하기를 
다른날도 아름답지만, 그날 하루는 세상 가장 빛나는 그대이길.“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서울, 최규석 기자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서울, 최규석 기자

엄대귀    "소울양 생일 축하해요!  저는 일본 팬이에요!
항상 좋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한국에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저를 비롯한 일본의 많은 팬들이 러블리즈의 활동을 항상 지켜보고 있어요. 다음은 콘서트에서 만나요~!!!"

 

 

 

킴투    수정아 생일 축하해. 내가 항상 응원할거야. 우리 오래오래 보자

 

 


NeverEnding    28번째 생일 축하해 수정아! 러블리즈에서 항상 든든한 맏언니, 리더로 있어줘서 고마워. 좋은 무대, 노래 보여주느라 항상 힘쓰고 있는 만큼 우리도 열심히 응원할게. 자주 찾아가서 볼수는 없더라도 마음속으로는 언제든 응원하고 있으니 힘내서 러블리너스랑 영원히 활동하자.

 

 


라엘    수정아 너의 데뷔를 Crying때부터 기다려왔어. 다시 돌아 온 네 생일을 같이 축하해줄 수 있는게 얼마나 감사한일인지 몰라. 무대 위에 빛나는 너의 모습과 무대 아래의 반짝반짝한 둘 다의 모습을 사랑해. 내 빛나는 별 이수정 생일 축하해. 정말 사랑하구 네 재능을 더 오래볼 수 있게 밝게 빛나줘.

 

 

 


Lovelyz_Forever    "언제나 듬직한 리더 소울 누나! 28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누나의 조각달 무대는 아직도 잊히지 않고 제 인생의 최고의 무대로 남을 거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시고 즐거운 추억 많이 쌓아갑시다:)
정말 정말 아끼고 사랑해요♡“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서울, 정송이 기자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서울, 정송이 기자


ReSet    비록 키는 작지만 보컬능력과 아름다움은 세상에서 누구보다 큰 소울누나 28번째 생일 축하드려요!! 인생 처음으로 갔던 콘서트에서 조각달 무대를 보고  펑펑 울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소울누나 생일까지 다가왔네요. 그우사우 활동 때 공방 가서 소울누나한테 천사 소리도 들어보고 올 상반기에는 꽤 많은 추억도 있는 거 같아요 ㅎㅎ 활동도 끝났으니 푹 쉬고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생일 보내시길 ㅎㅎㅎ 콘서트 준비도 너무 무리하지 말고 안 다치게 조심조심 연습하세요! 콘서트 때도 웃으면서 봐요 ㅎㅎ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CloseToYou    베이비소울님을 처음 알게 되었을 때는 작은 조각달 하나였지만, 이제 당신은 나의 시간을 밝게 수놓는 커다란 보름달같은 존재입니다. 늘 항상 밝고 아름답게 빛나주세요. 때론 궃은날씨에 구름이껴도 전 늘 높은자리의 그대있는 하늘을 바라보고 있겠습니다. 빛나는 아티스트 베이비소울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lvlz럽둥이    "베이비 소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언제부터인가 단호박 리더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믿음직스럽고 멤버들을 잘 이끄는 모습의 베이비 소울이였지만, 
지금은 어느새 팬들에게도 편한 모습을 보여주며 자연스럽게 팬들과의 소통을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이수정씨만의 매력과 예쁜미소와 감탄을 자아내는 노래실력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생각들어요. 
겨울의 어두컴컴한 새벽과는 달리, 한 여름의 동이 트는, 마치 맑은 아침을 열어 줄 것 같은 매력을 소유하고 있는 
이수정씨의 생일을 축하하고 또 축하 합니다!!“

 

 

 


ㅂㄴ다    "소울이 언니 생일 축하해
러블리즈를 이끌어가는 리더님의 모습 너무 대견하고 멋있어
항상 든든한 리더님이 중심을 잘 잡아줘서 우리도 안심할 수 있어
마침 비활기에 생일이니까 오랜만에 고향에 내려가서 엄마 얼굴도 볼 수 있겠다
평소에 부담이 많았을 오리 소울이 언니가 그 날 하루 동안은 모든 걸 내려놓고 편한 마음으로 하루를 잘 보내길 바랄게 안녕“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서울, 정송이 기자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서울, 정송이 기자

빠가츄    "수정누나! a.k.a 벱솔누나!!! ㅋ.ㅋ
누나의 28번째 생일이자 러블리너스와 함께하는 5번째 생일을 정말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누나가 태어나주시고 ㅠ.ㅠ 힘든 연습생 생활을 이겨내시고 ㅠ.ㅠ 러블리즈 리더가 되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당 ㅠ.ㅠ.ㅠ.ㅠ (진심 왈칵...!)
저는 앞으로도 쭉 수정누나의 생일을 축하드릴 거랍니다 ㅋ.ㅋ 왜냐구? 저는 평생 러블리너스하기로 마음 먹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수정누나도 더 많은 생일을 러블리너스와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ㅋ.ㅋ
생일엔 맛난 거 많이 드시고 하고 싶은 거 다하고 행복하시용 ㅋ.ㅋ 그게 제맛이지용 ㅋ.ㅋ.ㅋ 이건 맞지 ㅋ.ㅋ 저도 7월 6일에 맛있는 거 먹을 거에용 ㅋ.ㅋ
벱솔누나 영원히 ❤해용!!!!!! 벱ㅡ바!“

 

 

 

정면    "러블리즈 리더 이수정 28번째 생일 축하해요
행복하고 즐거운 길만 걷기를 
때로는 보이는 곳에서. 때로는 보이지 않은 곳에서 항상 응원할 테니 언제나. 꽃길만 걷기를 기도해요
러블리즈 화이팅. 이수정 화이팅
생일 다시한번더 축하해요“

 

 

 


조제    러블리즈 멋진 리더 소울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4차원 벱솔 하는 행동마다 너무 귀엽고 특이하고 솔로몬 답변도 잘해주고..진짜 최고야!! 그리고 소울이가 들려주는 모든 노래들은 하나같이 전부 다 너만의 감성으로 들려주고 너무 좋아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많이 들려주고!! 생일을 다시 한번 축하하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 가득한 일들만 있길 응원해 언제나!!❤️❤️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서울, 최규석 기자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서울, 최규석 기자


향도슈퍼    매일 매일 특별한 날이길 바라지만 생일에는 많은 축하를 받으면서 더욱 더 당신이 소중하고 특별한 사람이라는 걸 꼭 생각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생일 하루라도 아무런 고민없이 하고 싶은 거 맘껏하고 편하게 보낼수 있었으면 해요, 당신은 사랑받을 이유가 충분한 사람입니다. 생일 축하해요!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서울, 정송이 기자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서울, 정송이 기자


아수라뽕짝    우리 귀여운 리더 베이비 소울, 이수정 생일 축하해!  조각달 같은 좋은 노래 들려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행복하고 오래오래 활동하면서 같이 가자.

 

 

 

사막여우    러블리즈의 리더 큰뚜 이수정 생일을 축하합니다 러블리즈를 잘 이끌어줘서 고맙습니다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합니다

 

 

 


JBJ    한없이 작고 소중한 아기 영혼 이수정양의 생일을 축하해요. 앞으로도 러블리너스와 오래 함께해요.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경기, 정송이 기자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경기, 정송이 기자


KJ    "우리 큰(?)뚜뎅 눈나 생일 정말 축하해요!!
앞으로 아프지말고 오래오래 함께 해주세요!“

 

 

문재인    아리아나 조그만데(?) 큰뚜 누나의 생일을 축하드려요!!

 


소중한내마음모두    우리의 소중한 작지만 큰(?) 소울이 누나 생일 축하드려요 생일날 만큼은 세상 가장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침꼭챙겨먹어요    러블리즈의 리더! 소울님의 생일을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생일날은 누구보다 행복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인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고 우리 러블리너스는 소울양이 들려주는 목소리, 보여주는 모습들 모두를 좋아하고 있어요. 항상 하고 싶은일이 있다면 걱정없이, 두려움없이 행복하개 다 할 수 있는 리더님이 되길 응원합니다.

 

 


육회먹자    언제나 작고 소중한 러블리즈의 영원한 리더 소울양!  생일 정말 축하해요! 요즘 점점 더 귀여워지는데 앞으로 더 귀여운 모습도 기대할게요!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경기, 정송이 기자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 경기, 정송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