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블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재욱, 진정한 연하남의 정석…“여덟시 반부터 행복하더라니”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7.05 18: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이재욱이 ‘검블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연하남의 정석을 보는 가운데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지난 4일 배우 이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덟 시 반부터 행복하더라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재욱은 ‘네가 오후 네 시에 온다면 나는 세시부터 행복해질 거야’라는 문구를 가리키며 서 있다. 마치 그를 연상시키는 글과 함께 서 있는 모습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재욱 인스타그램
이재욱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지환씨... 오늘 당신이 우는데..내 마음은..찢어졌넴..다시는..울지말어”,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이재욱”, “서리가 사라졌어요 후에에에엥”, “사진 많이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인 배우다. 그는 2018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화제를 얻었다.

그는 최근 ‘검블유’에서 이다희와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신스틸러로 등극하며 많은 누나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극 중 이재욱은 이다희와 영화 같은 첫 만남에 이어, 회를 거듭할수록 드라마 속 드라마인 ‘장모님이 왜 그럴까’ 의 막장 악역과 상반된 매력으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이재욱, 이다희 커플을 지지하는 ‘설현커플’ 매니아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다. 특히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다희와 이재욱의 색다른 로코 케미가 기대를 더 한다.

또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김혜윤, 로운과 함께 출연 예정 중인 그는 앞으로의 연기 활동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이재욱이 출연 중인 ‘검블유’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