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 이방인’ 이종석, ‘연장전 돌입’ 새로운 에피소드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닥터 이방인’ 이종석이 의문이 드는 환자의 등장으로 입을 삐죽 내밀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어떤 환자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브라운관을 압도하는 거대한 스케일과 촘촘하고 세밀한 연출력, 예측불가 긴장감 넘치는 극 전개를 이어가며 화제의 중심에 선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진혁, 홍종찬 연출/ 박진우, 김주 극본/ 아우라미디어 제작) 측은 17회 방송을 앞두고 이종석이 새로운 환자 김보미와 마주친 스틸을 공개했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 아우라미디어
‘닥터 이방인’ 이종석 / 아우라미디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종석이 김보미를 보며 의아함이 가득 담긴 표정으로 입을 삐죽 내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반면 김보미는 통통 튀는 귀여움을 발산하며 이종석에게 말을 거는 모습이어서 두 사람 사이에 생겨날 에피소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는 명우대학교병원 복도에서 박훈(이종석 분)에게 김아영(김보미 분)이 다가와 처음 보는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말을 걸어, 박훈이 뭐 이런 여자가 있냐는 듯하게 쳐다보는 장면. 김치규(이재원 분)의 동생인 김아영은 조금 별난 환자지만 밝은 모습과는 달리 속 사정이 있는 환자로서 박훈을 고민에 빠지게 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6회까지 박훈과 한재준(박해진 분)이 1승 1무 1패로 아직 수술팀 선정 대결을 끝마치지 못한 상황이어서, 이번 김아영의 등장은 다음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과연 김아영이 가지고 있는 사연은 무엇일지, 그 사연이 박훈과 한재준의 수술 대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종석이 의문의 환자에 입을 삐죽 내밀고 있는 스틸을 본 네티즌은 “왜 김보미를 보고 입을 삐죽 내민 거지? 궁금해~”, “김보미가 새로운 대결의 환자인 건가?”, “이종석은 입을 삐죽 내밀어도 귀엽네ㅋ”, “이종석과 박해진의 새로운 대결이 시작되는 거? 기대돼!”, “김보미가 환자로 등장하는 걸 보니 사연도 스페셜할 듯”, “오늘 방송되는 ‘닥터 이방인’ 17회도 본방사수 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천재의사 박훈이 북한에 두고 온 첫사랑 송재희(진세연 분)를 되찾기 위한 여정 속에서,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 분)과 국무총리 수술 팀 선정을 둘러싼 남북 음모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치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오늘(30일) 밤 10시 17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