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 데뷔 3천일 자축 메시지로 눈길…3000만큼 사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가 데뷔 3천일을 맞이 했다.

5일 에이핑크는 공식 sns에 데뷔 3천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에이핑크 SNS

#에이핑크] 오늘은 에이핑크의
기적같은 3000일입니다
핑수니들과 항상 함께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우리핑크와 함께
행복한 이야기들 많이 많이 만들어가요
3000만큼 사랑합니다

#Apink #우리핑크_기적같은_3000일
#3000DaysWithApink
#since20110419

 

에이핑크 SNS


이러한 메시지에 공식 팬클럽 판다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정은지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YEOREUM.I(여름.아이)'의 서울 공연 팬클럽 선예매가 오늘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며, “예매 오픈 전부터 다양한 문의가 쏟아져 티켓을 두고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정은지는 그간 다수의 단독 공연을 매진시키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2017년 첫 콘서트 ‘다락방’의 2000여석 티켓 매진을 시작으로, 지난해 콘서트 '혜화역'의 서울, 대구, 부산 공연 7200여석 모두 매진시켰다. 최근 펼친 아시아 투어의 홍콩 공연에서는 2500여석을 매진시키고,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회 추가 공연 개최하기도 했다.

앞서 정은지는 오는 8월 서울과 부산에서의 단독 콘서트 'YEOREUM.I' 개최 소식을 전했다. '다락방', '혜화역' 등 단독 콘서트를 펼치며 '공연형 가수'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진 정은지는 자신만의 따뜻한 '힐링 감성'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하며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어 이번 콘서트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오하영은 20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생일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이벤트는 오하영의 첫 단독 팬미팅이자 생일을 기념하는 자리로 의미가 깊다.

티켓 판매는 팬클럽 한정 선예매로 오는 10일 오후 8시 진행될 예정이다. 아티스트와 더욱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어 팬미팅 티켓을 두고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소속사 측은 "오하영의 뜻에 따라 팬미팅을 게임을 콘셉트로 특별하게 꾸몄다. 타이틀과 포스터를 비롯해 팬미팅 내용도 여러 게임들을 모티브로 팬들과 같이 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며, "오하영이 팬들을 위해 기획과 준비 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에이핑크는 손나은을 시작으로, 박초롱, 김남주까지 멤버 각자의 개성을 담아낸 생일 팬미팅을 펼쳐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하영은 청순한 미모와 함께 평소 수준급 게임 실력을 자랑하는 멤버로, 과거 SBS '게임쇼 유희낙락'의 MC를 맡아 진행하고, 다수의 게임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연예계 '게임 여신'으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에 오하영이 이번 팬미팅에서 자신만의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리더 박초롱은 지난 달 26일 메인 MC를 맡고 있는 KBS Joy 뷰티 프로그램 '트렌드위드미' 시즌2를 통해 자신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을 가감없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에서 박초롱은 스트레칭과 자이로토닉 운동을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박초롱은 평소 청순한 분위기와 다르게 탄탄한 몸매로 건강미를 자랑하며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렇게 뷰티예능에서 활동 중인 박초롱은 윤보미와 함께 대만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 박초롱과 윤보미가 내달인 7월 28일(이하 현지시각) 대만 ATT SHOWBOX(에이티티 쇼박스)에서 팬미팅 'ChoRong & BoMi Taipei Fanmeeting 夏日的初春 (초롱 & 보미 타이페이 팬미팅 여름의 초봄)'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김남주 역시 최근 올레 tv 모바일과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런치박스'의 메인 MC로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김남주가 출연하는 '아이돌 런치박스'는 MC들이 의뢰를 받아 ‘최애돌(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셰프 특선 도시락을 배달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위키미키, 김동한, 오마이걸 등 특급 아이돌 게스트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말이 필요 없는 에이핑크 센터 손나은은 현재 (작년과 다름없이) 다양한 광고와 화보로 활발히 활동 중. 데뷔 3천일에도 이렇게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그들의 활약은 장수 걸그룹을 꿈꾸는 많은 아이돌들과 아이돌 팬들에게 귀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