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스(TOSS) 행운의 퀴즈’, 5일 얼리픽 꽝없는 이벤트 언더웨오 종류는?…정답은 ‘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토스 행운의 퀴즈’ 속 ‘얼리픽 꽝없는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토스 측은 ‘얼리픽 꽝없는 이벤트‘에 대한 퀴즈를 출제했다.

<퀴즈>

얼리픽에서 현재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인 디스퀘어드2 여성 언더웨어의 종류는 몇가지 일까요? (ㅇㅇ종,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힌트 : 네이버에 “얼리픽 꽝없는 이벤트” 검색 후 행운퀴즈 힌트를 클릭해보세요!

토스
토스

해당 퀴즈의 정답은 각각 ‘42’로 알려졌다. 

얼리픽은 현재 토스 행운퀴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제품을 최저가에 한정수량 판매하고 있다고.

현재 얼리픽은 토스 이외에도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얼리픽은 가장 변화가 빠른 트렌디한 패션마켓에서 실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직접 생산/수입하여 유통단계로 축소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빅테이터 기반의 생품 개발을 통해 업그레이드하며 소비자가 가치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불편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상품화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스 행운의 퀴즈’는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의 이벤트로 알려졌다. 

해당 문제는 토스 어플리케이션에서 풀 수 있다.

Tag
#토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