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한끼줍쇼’ U20 골키퍼 이광연, “1년 넘은 여자친구 있다” 열애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U20 월드컵에서 한국의 골문을 든든하게 지킨 골키퍼 이광연(강원FC)은 여자친구도 든든하게 지키고 있는 골키퍼였다.

3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한국의 레전드 골키퍼 이운재와 함께 이광연은 강릉시 포남동에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이날 이광연은 안목해변 주변을 바라보며 “형들이랑 쉬는 시간이 있으면 여기 주변 카페에 온다. 주말이면 가족이 많이 보이는데 나도 빨리 커서 나중에 자식과 함께 오고 싶다”고 말했다.

이광연 골키퍼 여자친구 고백 /
이광연 골키퍼 여자친구 고백 / JTBC ‘한끼줍쇼’ 방송 캡처

이를 듣고 MC 이경규는 이광연에게 여자친구가 있냐고 묻자 MC 강호동 역시 “여자친구가 없으면 그런 상상을 안 할 것 같다. 여자친구가 있으니까 여자친구랑 빨리 가정을 이뤄서 저렇게 오순도순(지내고 싶어 하는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광연은 당황한 얼굴을 감추지 못한 채 “노코멘트 하겠다. 이게 방송에 나가면 팬 분들이..”라며 조심스러워했다.

하지만 여자친구가 있는 것으로 분위기가 흘러가자 이광연은 결국 “있긴 있다. 1년 좀 넘게 만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이후 이광연은 여자친구와 장거리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이광연은 “주말에 경기가 있어서 자주 못 본다”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광연은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이다. 현재 강원 FC 소속이며 골키퍼를 맡고 있다. 이광연의 2019년 강원 FC에 입단하며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