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50대 주부의 19kg 감량 비결은? 폴댄스, 시서스 가루, 채소 위주 식단 등 다이어트·운동 효과 탁월 ‘모닝와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모닝와이드 3부’에서 소개한 다이어트 정보가 화제다.

5일 SBS ‘모닝와이드 3부’에서는 50대 주부의 19kg 감량 비결을 전했다.

SBS ‘모닝와이드 3부’ 방송 캡처
SBS ‘모닝와이드 3부’ 방송 캡처

주부 김은수(54) 씨는 무려 19kg를 감량해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인물이다. 그녀가 꼽은 다이어트 비결은 바로 폴댄스, 시서스 가루, 채소 위주 식단 등이다.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는 김은수 씨가 탁월한 운동 효과를 자신하는 것이 바로 ‘폴댄스’다. 폴댄스를 통해 체중을 감량하고, 꾸준한 노력 끝에 대회에 입상하는 등 자신감까지 되찾았다. 본인이 좋아하는 운동을 취미 삼으면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조언이다.

옥상 텃밭에는 유기농 채소를 기른다. 텃밭을 가꾸며 활동량을 늘리니 자연스러운 운동 효과는 덤이다. 이 유기농 채소를 이용해 채소 위주 식단으로 다이어트는 물론 맛있는 건강 증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시서스 가루’를 물에 타 먹거나, 샐러드에 뿌려 먹는 모습도 공개했다. ‘시서스’는 OECD 비만율 1위인 미국에서 최근 다이어트 비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식품이다.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이라는 성분이 지방과 탄수화물의 흡수를 방해하고 지방세포 형성이 되는 것을 억제해 비만 예방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세로토닌이 분비돼 행복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한다.

열대 아시아 지방 또는 아프리카와 아라비아 등지에서 자라는 다년생 식물로, 뼈·인대·근육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 식재료로 전해진다. 최근에는 체중 또는 체지방 감량에 효능이 있다는 부분이 알려지면서 단기간에 뱃살을 빼는 식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에 시서스가루, 시서스알약, 시서스추출물, 시서스차 등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다만 땅콩, 조개, 콩, 생선, 밀, 견과류, 우유 계란과 같은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알레르기 부작용 또한 조심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BS 시사정보 프로그램 ‘모닝와이드 3부’는 평일 아침 7시 3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