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군침 자극하는 철판코스요리 전문점 화제…더 맛있게 먹는 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철판코스요리 전문점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8일 방송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고급스러운 샤브샤브 철판코스요리가 소개됐다. 

이날 뚱4가 방문한 샤브샤브 철판코스 요리 전문점은 에피타이저 수프는 물론 감칠맛 나는 육수에 각양각색 채소와 소고기등심부터 새우-가리비-소라 등 싱싱한 해물, 최고급 바닷가재까지 즐길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뚱4는 철판코스요리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자신들만의 꿀팁을 전했다.

김준현은 ‘바닷가재 회+내장+오이’ 조합은 신선한 바다의 향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캡처

또한, 칼국수에 바닷가재를 얹으면 초호화 칼국수를 즐길 수 있다며 먹방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이어 문세윤은 바닷가재 살에 죽을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추천했다. 

이날 등장한 바닷가재와 샤브샤브에 이어 철판 위에서 이어지는 코스요리는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은 김준현-문세윤-유민상-문세윤이 맛집을 찾아다니며 먹방을 펼치는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Comedy TV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