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통통한 연애2’ 최선미 PD “시즌1 연주혁 역 이세진, ‘프듀’ 겹쳐 캐스팅 못해”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7.04 13: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통통한 연애2’ 최선미 PD가 이세진에게 러브콜을 보냈다고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켄싱턴호텔 여의도 그랜드스테이션홀에서 tvN D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최선미 PD-김예론-신세휘-정민규-샛별-김철민-라운-구슬 / tvN D
최선미 PD-김예론-신세휘-정민규-샛별-김철민-라운-구슬 / tvN D

이날 현장에는 최선미 PD, 소녀주의보 샛별, 구슬, 정민규, 온앤오프 라운, 신세휘, 김철민, 김예론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통통한 연애2’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의 러브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

이세진 / 서울, 최규석 기자
이세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지난해 11월 공개된 ‘통통한 연애’ 시즌1에는 현재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이세진이 연주혁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최선미 PD는 시즌2 연주혁 역 캐스팅과 관련해 “이세진 배우는 지난 시즌을 같이 해서 이번 시즌에도 콜 하긴 했는데 ‘프듀’ 일정이 겹쳐서 잘 안됐다”며 “연주혁 역이 시즌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서 우리가 오디션을 많이 봤다. 그랬는데 라운 씨가 가장 눈에 들어왔고 얘기를 나누면 나눌수록 그 나이대가 가지고 있는 순수함이 보여서 캐스팅하게 됐다. 결론적으로 연기도 정말 잘해줘서 촬영도 잘했다”고 전했다.

온앤오프 라운 / tvN D
온앤오프 라운 / tvN D

시즌2에서 연주혁 역을 맡은 라운은 “이세진 배우님께서 지난 시즌 연주혁 역을 정말 잘 연기해주셔서 사실 이 역을 처음 맡았을 때 조금 부담스러웠었다”며 “그래도 최선미 감독님께서 ‘저는 저만의 매력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 최선을 다해보자’고 말씀해주셔서 힘과 자신감을 얻고 연기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tvN D ‘통통한 연애2’는 5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 네이버 TV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수, 금요일 오후 9시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