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열매(이수빈), 아프리카TV와 사뭇 다른 실물 미모?…가슴 성형 의혹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7.04 13: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BJ열매가 우창범과의 폭로전으로 화제인 가운데 그의 실물 미모에도 이목이 모인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BJ열매의 실물 모습’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은 최군TV에 출연한 BJ열매의 모습으로 ‘BJ열매에게 6월달 Sexy 비키니 방송 얻다?! 개이득!!’이라는 제목으로 2017년 5월에 게시됐다.

영상 속 열매는 최군과 함께 돌아다니는 내내 얼굴을 가리고 입을 가리는 등 카메라에 제대로된 정면샷을 보이지 않았다.

그는 화려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했으나, 그의 인스타그램 및 아프리카TV 속의 인형 같은 미모와는 사뭇 달라 눈길을 끌었다.

BJ열매(이수빈) 인스타그램-최군TV 영상 캡처
BJ열매(이수빈) 인스타그램-최군TV 영상 캡처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열매씨 쌍둥이 언니는 아프리카 방송에서 가슴 수술했다고 고백했는데 일란성 쌍둥이가 체형이 다를 수 있나요?” “헐 ㅋ 이분 사진이랑 캠 캡쳐된 것만보고 실물은 첨보는데 좀 충격.. 넘 달라서요;; 요즘은 왠만해선 다들 캠이랑 비슷하던데....” “실물 외모 컴플렉스 있나 보네 입을 왜 자꾸가려” “엄청 말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누리꾼들은 열매에게 가슴 성형 의혹과 함께 과거 성형 전후 모습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최군TV 영상 캡처
최군TV 영상 캡처

한편, BJ 열매는 최근 전 연인 우창범과의 폭로전으로 논란을 빚었다. 3일 BJ 열매는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자신의 잘못은 생각하지 않고 케이를 물고 늘어지는 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며 성관계 영상에 대해서는 “제가 합의한 이유는 보고 지운다고 해서 그랬던 것”이라고 밝혔다. 열매는 BJ 케이와의 바람을 피웠다는 것에 대해서는 인정했다. 

앞서 열매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인터넷방송 갤러리(이하 인방갤)에도 본명 이수빈이라는 이름으로 우창범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캡쳐본을 공개해 파장을 불렀다. 또한 BJ 열매는 “우창범이 정준영, 이종현 등이 속한 카톡 단체 대화방에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카톡에는 우창범이 열매와 교제하던 중 다른 사람을 만난 것으로 보이는 정황이 담겼으며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 서윤, 아영, 연예인 마크 등 다양한 인물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BJ열매(본명 이수빈)는 아프리카TV에서 섹시 콘셉트로 활동하고 있는 BJ다. 그는 리얼돌녀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주목받은 뒤 BJ로 데뷔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