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WOW’ 발매…문별 랩 메이킹 ‘믿듣맘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마마무가 화제의 드라마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에 참여한다고 전해 화제다.

4일 tvN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측은 오늘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인 마마무의 ‘WOW’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WOW’는 극 중 ‘유니콘’을 떠나 경쟁업체 ‘바로’에 출근하게 되는 배타미(임수정 분)의 당당한 모습에 흐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고, 팬들이 꾸준하게 출시를 기다려왔던 곡이다.

간결하고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를 베이스로한 트로피컬 요소가 있는 팝 트랙으로, 특히 마마무 문별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긍정과 자신감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마마무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가 잘 표현됐다.

CJ ENM
CJ ENM

특히 ‘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실력이 검증된 마마무의 OST 참여로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세 여자의 치명적 걸크러쉬 매력과 워맨스가 그려져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임수정과 장기용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이 가운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마마무의 ‘WOW’는 극 중 등장인물들의 미묘한 관계들이 주는 긴장감을 높이고 쫀쫀한 케미스트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2014 ‘Mr.애매모호’라는 곡으로 데뷔했으며 게릴라 콘서트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내는 영상으로 많은 화제를 얻었다. 신인이지만 무대에서 노련한 모습과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이며 기존의 아이돌 걸그룹과 차별화된 행보를 걸었다.

음악적인 요소에 집중한 마마무는 ‘음아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 들고 나오는 노래마다 음악 차트 상위권은 물론 각종 상을 휩쓸며 앞으로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마마무가 참여한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는 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