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지의 제왕’ 허니부쉬, 노화 독소 생성 억제→피부 건강 유지…‘그외 효능-부작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엄지의 제왕’에 소개된 허니부쉬가 새삼 화제다. 

지난 3월 방송된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허니부쉬가 소개됐다. 

허니부쉬가 효능을 보기 위해서는 보통 꽃잎 추출물을 사용한다. 

특히 허니부쉬 꽃잎 추출물은 피부에 영양 공급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허니부쉬는 피부 건강을 위해 유럽에서 오래 전부터 사용했으며, 여름 최고 기온 25도를 넘지 않는 지중해성 기후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자생하는 식물이다. 

MBN ‘엄지의 제왕’ 캡처

남아프리카공화국 원주민들은 허니부쉬를 감기, 불면증, 배탈 등 천연 약재로 활용했을 정도로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돼있다. 

허니부쉬 속 헤스페리딘은 모세혈관을 강화하는 역할을 하며 노화 독소 생성의 최대 57%를 억제해준다. 

또한, 루이보스 보다 달콤하기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 사람에게 좋으며 콜라겐 생성을 돕는 비타민 C 가 함유돼 있으며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색소침착을 완화시키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 

단, 체질적인 꽃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섭취 시 주의해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