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봄밤’ 한지민, 정해인과 6살 나이 차 무색한 완벽 케미…총 몇 부작 드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봄밤’이 지난 3일 시청자들을 찾았다. 

이와 함께 MBC ‘봄밤’에 출연 중인 한지민-정해인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한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봄밤 #onespringnigh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정해인과 극중 정해인 아들로 출연 중인 아역배우와 함께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강아지상의 정해인-한지민의 완벽한 케미는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냥 두 분 열애해주면 안되나요.. 너무 잘 어울린다”, “정해인 아들 사진으로 보니까 더 귀엽다”, “드라마 종영하지마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정해인은 최근 ‘봄밤’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있다. 

두 사람이 출연 중인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3일 방송된 ‘봄밤’에서는 한지민과 정해인의 서로를 향한 마음을 더욱 확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 하지만 세상 사람들 눈에 한지민은 그저 바람을 핀 사람일 뿐이지만 자신을 찾아온 김준한에게 정해인을 만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못 박았다. 

이 가운데 한지민은 길해연에게 정해인이 미혼부라는 사실을 고백하며 “엄마. 나 이제 그 사람 없으면 못 살아”라고 오열해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에 정해인-한지민의 순탄치않은 애정전선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정해인-한지민의 연기가 돋보이는 ‘봄밤’은 총 32부작으로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