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부 종합]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9화, “나 원해요?”... 임수정-장기용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3일 방송에서 배타미(임수정)는 “그러니까 나랑 놀자, 내 일상에서, 놀아줘”라고 말하며, 자신의 마음을 박모건(장기용)에게 숨기지 않고 표현했다.

이어서 함께 배타미(임수정)의 집으로 들어간 박모건(장기용)은 “나 원해요?”라고 물어보며, 키스를 하기 위해 다가오는 임수정을 밀어냈다. 그녀는 “어때 보이는데?”라고 말했고, 박모건(장기용)은 “원하는 것처럼 보여요. 지금은요. 내일은요?”라며 계속해서 배타미(임수정)의 마음을 확인했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결국 배타미(임수정)은 박모건(장기용)을 향해 “반가워 박모건, 여기가 내 일상이야”라고 마음의 빗장을 열었다. 그는 배타미(임수정)의 그 말에 “이 일상에 너무 오고 싶었어요. 안 나갈 거니까, 보내지 마요. 절대”라며 숨김없이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설지환(이재욱)은 잔뜩 상처가 난 얼굴로 차현(이다희)을 급하게 찾아왔다. 울음 섞인 그의 말에 차현(이다희)은 “설지환씨 무슨 일이에요. 싸웠어요? 무슨 일이에요 대체”라며 걱정어린 말을 건넸다. 그리고 이어서 그는 “설이가 지워졌어요. 우리 설이 얼굴이 안 보여요”라며 알 수 없는 말을 했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그는 로드뷰의 한 장면을 차현(이다희)에게 건네며, “이게 설이와 저의 마지막 산책이거든요. 1년 전에 무지개다리를 건넜어요”라고 말했다. 설이는 설지환(이재욱)이 키우던 강아지 이름이었다. “알고 나서부터는 매일 들어왔어요. 보고 있으면 다 생각나거든요”, “같이 산책하던 길, 그 때의 날씨, 바람 같은 것들. 다 생각나요. 기분이 상쾌했고, 설이는 이상하게 빛이 났어요. 영원할 것처럼“이라고 말했다.

이어 설지환(이재욱)은 “근데 갑자기 설이 얼굴이 안 보이니까, (...) 너무 놀라서. 물어 볼데가 차현님 밖에 없어서 왔어요” 그의 말에 차현은 “되돌려놓을게요. 설이”라며 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그 말 한 마디에 그는 “정말 감사합니다”를 반복하며 거듭 고마움을 표현했다. 앞으로 차현(이다희)의 일상에 설지환(이재욱)이 얼마나 함께하게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아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인물관계도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출처: 공식 홈페이지)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출처: 공식 홈페이지)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