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연애의 참견 시즌2’ 46회, 재연배우 조승희-정준환-박보인 출연 ‘사랑보다 깊은’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연애의 참견 시즌2’ 46회 사연과 재연배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 46회에서는 과거 상처로 남자친구와 헤어질 위기에 처한 기막힌 연애담이 소개됐다. 고민녀 오지윤 역은 배우 조승희, 남자친구 김영준 역은 배우 정준환, 대학동기 박주경 역은 배우 박보인이 맡았다.

KBS N 공식 인스타그램
KBS N 공식 인스타그램

‘사랑보다 깊은’에서 오지윤은 대학교 시절 영문도 모른 채 주경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외딴 섬 같던 학교생활 속 한줄기 빛이 되어 다가온 영준과 7년의 연애 끝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

김영준은 지윤과 7년간 행복한 연애를 이어왔고 드디어 결혼까지 약속했는데, 자신이 친형에게 소개해준 대학 후배 주경이 지윤을 힘들게 했던 원인임을 알게 된다.

박주경은 훈남 선배로 유명했던 영준의 곁에 알짱거린다는 이유로 지윤을 괴롭혔었다. 우연한 기회로 영준의 친형을 소개받아 3개월 만에 임신까지 하게 됐다.

이날 사연을 보낸 주인공은 사랑받고 싶었던 고민녀에게 구세주처럼 등장한 남자친구와의 연애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며 서장훈, 김숙, 한혜진, 곽정은, 주우재의 뜨거운 설전을 예고했다.

그렇게 운명적으로 다가온 남자친구와 결혼을 준비 하던 중 우연히 남자친구의 형 커플을 만나게 되고, 그 자리에서 떠올리고 싶지않은 기억이 떠올랐다고. 바로 남자친구 형의 여자친구로 마주한 그녀가 과거 고민녀를 괴롭혔던 친구였던 것. 

고민녀는 남자친구에게 자신을 힘들게 했던 친구의 정체를 털어놓았고, 결국 평생 마주치고 싶지 않은 사람과 가족이 되어야 하는 현실 앞에 그에게 이별을 통보를 해 참견러들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그러던 어느날 그 친구에게 사과를 받아내겠다는 남자친구의 설득에 묵은 감정을 털어버리고 싶었던 고민녀는 3자 대면을 하게된다. 하지만 친구는 그 자리에 이미 남자친구의 형을 불러냈고, 조금도 달라지지 않은 모습에 고민녀만 앞으로 더 힘들 것이라 생각하게 된다.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 방송 캡처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 방송 캡처

한편 이 문제로 평생 함께 하고싶은 남자친구를 놓치는 건 아닌지 고민하고 있다는 사연녀에게 참견러 5인방은 다양한 시각을 풀어놓으며 첨예하게 대립했다.

주우재는 “무조건 응징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속 시원한 의견을 냈고, 여자 패널들은 “절대 포기 안해 결혼 할꺼야“라며 고민녀를 응원했다. 반면, 서장훈은 “떠날 수 밖에 없지”라며 부정적인 시각도 내놔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설전으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처럼 서장훈, 김숙, 한혜진, 곽정은, 주우재는 아낌없는 현실 조언과 대체불가 매력으로 활약하며 안방극장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었다.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