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BJ서윤, 우창범 열애 해명하려다 BJ열매(이수빈) 폭로 불러…“갓세븐 마크 관련 없다” (feat. BJ케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프리카TV BJ 열매가 그룹 백퍼센트 출신이자 그룹 버뮤다 멤버 우창범에 대해 폭로하는 과정에서 갓세븐 마크가 소환돼 불똥이 튀었다. 사건의 발단은 같은날 우창범이 열매의 바람을 폭로하며 시작됐다. 

2일 BJ서윤은 최근 남자친구와 함께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자 해명하기 위해 현재 남자친구인 우창범과 인터넷 방송을 진행했다.

네티즌들은 우창범의 연인은 BJ열매가 아니냐고 물었고 우창범은 BJ열매가 자신과 만나던 중 BJ케이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이후 BJ케이는 “열매를 만날 당시 나는 여자친구가 없었기 때문에 바람을 피운 게 아니다”라며 “남자친구 있는데도 좋아했다. 그래서 좋아한다고 얘기한 거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또한 자신의 방송 공지 게시판에 “간단하게 말할게요. 난 마약한 적 없음. 버닝썬 연관된 거 1도 없음”이라는 글을 게시했으나 현재는 삭제된 상태다.

우창범의 폭로에 BJ 열매 역시 반격을 시작했다. 그는 같은날 아프리카TV에 ‘내일 밤 10시에 방송 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시했다.

BJ열매-우창범 / 온라인 커뮤니티
BJ열매-우창범 / 온라인 커뮤니티

열매는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 마디면 또 저 혼자 그냥 정신병자 돼주고 말려고 했는데 하지만 계속된 거짓말뿐이었고 더 이상은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고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총정리 중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일단 지인들의 익명을 보호해주는 쪽으로 하려고 했지만 최대한의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의 증거들을 실명 공개해도 되는지도 물어보고 투명하게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라며 “오해하고 계신 루머들에 대해선 해명할 거고 욕 먹어야 할 것 들은 욕먹을 것”이라며 “그러니 지금 보여지는 걸로만 추측성으로 욕하는 건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뤄지고 있는 뉴스들이랑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다”고 설명하며 3일 밤 10시에 방송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열매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인터넷방송 갤러리(이하 인방갤)에도 본명 이수빈이라는 이름으로 우창범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캡쳐본을 공개해 파장을 불렀다. 또한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고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측에서 연락이 왔다. 폭로할 내용이 많다”고 밝혔다. 

BJ 케이 인스타그램
BJ 케이 인스타그램

해당 카톡에는 우창범이 열매와 교제하던 중 다른 사람을 만난 것으로 보이는 정황이 담겼다. 해당 카톡 대화 내용에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 서윤, 아영, 연예인 마크 등 다양한 인물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우창범이 과거 갓세븐 마크와 촬영한 사진을 증거로 메시지에 언급된 ‘마크’가 갓세븐 마크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또한 BJ 열매는 “우창범이 정준영, 이종현 등이 속한 카톡 단체 대화방에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고 주장했다. 

BJ 열매의 폭로가 시작되자 우창범은 3일 새벽 아프리카TV에서 ‘억울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다.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고 운을 뗀 우창범은 “이미 헤어진 상태였고 1년이 지난 상황에서 무슨 이유로 이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고 반박했다.

우창범은 일명 ‘정준영 단톡방’에 열매와의 성관계 영상을 공개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강하게 부인했다.

BJ 서윤 / 아프리카TV 캡처
BJ 서윤 / 아프리카TV 캡처

그는 “그분과의 성관계 영상을 공유했다고 하는데 절대 아니다. 상식적으로 그게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 텐데 그러지 않은 이유를 생각해달라”라고 말했다. 

이어 “버닝썬 단톡방 기사를 알기 전까지는 존재 자체를 몰랐고 그분들과 사적인 연락을 주고받은 적도 없다”며 “그 영상은 연인 관계일 때 합의하에 찍은 영상이고 공유한 적도 보내준 적도 없다”고 강조했다. 

또한 열매가 공개한 카카오톡에 언급된 연예인 마크와는 무슨 일이냐는 질문에는 “이 일과는 관계 하나도 없다. 그분이 카톡을 공개하다 실수로 나온 것 같은데 마크와는 전혀 관련 없다”고 선을 그었다. 

끝으로 우창범은 “유명하진 않더라도 저도 연예인인데 (단톡방) 어딘가에 존재했다면 어떻게 됐을까요?”라며 “정말 억울하다. 말로만 허위사실 유포하지 말고 정확한 자료로 말했으면 좋겠다”고 지적했다.

한편, BJ열매(본명 이수빈)는 아프리카TV에서 섹시 콘셉트로 활동하고 있는 BJ다. 그는 리얼돌녀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주목받은 뒤 BJ로 데뷔했다. 

BJ열매가 2차 폭로를 예고한 가운데 진실공방의 파장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하 BJ열매 글 전문.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마디면 또 저 혼자 그냥 정신병자 돼주고 말려고 했는데 하지만 계속된 거짓 말뿐이었고 더 이상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저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고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종 정리 중이에요

사실 연락받고 바로 방송을 하려고 했으나 발작 와서 응급 용안 정제 먹고 감정적으로 하지 않고 이성적으로 정확히 하기 위해 멘털 잡고 있었어요 

일단 지인들의 익명을 보호해주는 쪽으로 하려고 했지만 최대한의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의 증거들을 심명 공개해도 되는지도 물어보고 최대한 투명하게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에요 

루머도 욕설도 많지만 모든 걸 공개한 후 오해하고 계신 루머들에 대해선 해명할 거니 욕먹어야 할 것들은 욕먹을 거예요 그러니 지금 보이는 걸로만 추측상으로 욕하는 거는 자제 부탁드려요 

지금까지의 욕설이나 루머에 대한 허위 욕설에 대해선 누군가들처럼 악플단 사람들 고소한다는 등 그러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이번 방송 이후에 허위사실로 악플을 다시는 분들은 법적으로 하려고 합니다. 제가 잘못한 것에 대해선 사과를 할 것이며 루머에 의해 저에 대해 오해로 인한 욕은 해명 후에 판단하시고 하던가 해주세요 

방송 중단에 대한 혹시를 대비해 영상 촬영해놓고 유튜브에도 올릴 수 있도록 할 거고요 채팅창은 얼려놓고 증거자료들을 순서대로 보여줄 거고 피드백은 방송이 끝난 후 저의 정신적인 상태다 심리적인 상태를 보고 바로하든 안정을 취한 후 하든 할게요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루 지고 있는 뉴스들이랑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고 그래서 정리하며 이제야 확실한 공지를 올립니다. 

내일 밤 10시에 뵙도록 할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