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사람이 좋다’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 ‘소주 한 잔’ 족발 요식업 이어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설립, 소속 연예인은? 오디션에 이상민·오지호·유세윤·김조한 참여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7.02 22: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을 만났다.

2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다둥이 아빠 임창정의 끝없는 도전!’ 편이 방송됐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비트’ 등 30편 이상의 영화에 출연하고, ‘소주 한 잔’ 등 14장의 정규 앨범을 낸 배우 겸 가수 임창정은 사업가로서도 뛰어난 면모를 보여 왔다. 술집 또는 족발 프랜차이즈 등 요식업에 도전한 바 있으며, 또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연예인 후진 양성에 나선 것이다.

열정 가득한 원석을 찾아 배우, 가수, 크리에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스타를 양성하기 위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제작자로서 첫발을 내딛은 창립식 현장은 화려했다.

스타 지망생을 뽑는 오디션 자리에는 이상민, 오지호, 유세윤, 김조한 등이 함께 해 자리를 빛냈다. 현재 해당 엔터테인먼트社의 소속 연예인으로는 임창정 본인을 비롯해 신서현, 한철우, 임철형, 현민제 등이다.

임창정은 “열정이 있으면 그리고 포기하지 않으면 누군가 꼭 알아준다고 생각을 한다. 그 열정이 있는 사람을 찾고 싶고 같이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임창정의 나이는 1973년생 47세다. 지난 1990년 영화 ‘남부군’으로 데뷔해 벌써 데뷔 30년차다. 지난 2016년 18세 연하 요가강사 일반인 서하얀 씨와 결혼했으며, 결혼 이듬해 낳은 아들을 비롯해 슬하에 아들만 4명이 있다.

MBC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