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IX(씨아이엑스), 데뷔 전 여행 떠나…멤버들과 함께 ‘버킷리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신예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처음으로 멤버들과 여행을 떠났다.

2일 C9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후 브이라이브에서 CIX(씨아이엑스)의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헬로 씨아이엑스)’ 5회 ‘다 이루어져라! 씨앗 투어’가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날 CIX는 멤버들과 함께하는 버킷리스트를 작성해 CIX만의 씨앗 투어를 준비했다. 승훈은 물놀이, 배진영은 요리해 주기와 먹여주기, 현석은 고기 먹기, 용희는 멤버들과 신나게 놀기, BX는 야자 타임을 선택했다.

수영장을 겸비하고 있는 한 펜션에 도착한 CIX는 자신들이 정한 스케줄로 씨앗 투어를 시작했다. 이들은 펜션 입성에 앞서 복불복으로 룸메이트를 정했다. BX와 배진영은 블랙 팬서 룸을, 승훈,용희, 현석은 스파이더 룸을 골랐고, 방 캐릭터에 맞게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팬들을 웃게 했다.

‘HELLO CIX’ 브이앱 영상 캡처
‘HELLO CIX’ 브이앱 영상 캡처

방 배정 후에는 장보기 용돈 쟁탈전 미션을 받았고 BX의 심판 아래 게임을 진행했다. 승훈, 배진영과 용희, 현석이 짝을 이룬 뒤 손을 묶고 일심동체 탁구 랠리를 진행했다. 승리욕을 폭발시킨 멤버들은 한 번의 기회를 통해 랠리를 성공시켜 29만 원을 쟁취해 자축 댄스를 펼쳤다.

이어 승훈의 버킷리스트이자 첫 번째 투어 물놀이가 그려졌다. 수상 레포츠를 즐기며 물살을 가르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시원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다음 회 예고편에서는 저녁 먹방 및 게임 그리고 CIX의 눈물이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CIX(씨아이엑스)는 BX, 김승훈, 김용희, 배진영, 윤현석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배진영은 워너원 멤버 출신으로 많은 활동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먼저 데뷔해 이름을 알린 배진영으로 인해 ‘배진영 그룹’이라는 타이틀이 박혔지만 앞으로 각 멤버들의 다양한 활동이 기대되는 바이다.

23일 첫 EP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일을 확정 지은 CIX는 다음 날인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기념 쇼케이스 ‘안녕, 낯선 사람’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