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히티 지수, ‘신의퀴즈4’ 살해용의자로 연기력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최근 '오빤 내꺼'를 발표한 걸그룹 타히티의 멤버 지수가 신의 퀴즈 시즌4(오씨엔 일 밤 11시) 7화에 출연한다.
 
신의 퀴즈 시즌4(오시엔 일 밤 11시) 7화는 어느 고교 미술실 석고상 안에서 발견된 오드아이(홍채 이색증)를 가진 남학생의 죽음을 둘러싼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 위한 극중 한진우 박사의 활약상을 그렸다.
 
타히티 지수 / 톱스타뉴스 포토DB
타히티 지수 / 톱스타뉴스 포토DB
타히티의 멤버 지수는 메디컬 범죄수사극 OCN ‘신의 퀴즈4’ 7화에서 등장, 극중 은실역을 맡아 교내 따돌림을 받던 갈색 눈과 푸른 눈을 지닌 고등학생 종혁의 여자친구이자 살해용의자로 연기를 펼친다.
 
타히티 지수는 "신의 퀴즈는 평소 즐겨보던 시리즈, 꾸준히 준비해온 연기라 떨리지는 않았지만 선배님들 사이에서 또 많은 걸 배운 기회였다"며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죽인 복잡 미묘한 연기였지만 최선을 다했다"며 짧은 소감을 전했다.
 
'신의 퀴즈'는 2010년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 수사극을 표방하며 엘리트 법의관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는 드라마다. 시즌4에는 원년 멤버 류덕환, 윤주희가 다시 뭉쳤다.
 
신의퀴즈 예고 / OCN, 드림스타엔터테인먼트
신의퀴즈 예고 / OCN, 드림스타엔터테인먼트
한편 지수가 소속된 걸그룹 '타히티'는 신곡 '오빤내꺼'로 7월 4일 오사카 '플라밍고 더 아루샤'를 시작으로 5일 나고야 'CME 히가시사쿠라',6일 동경 케이스테이지 오!(K-Stage O!)까지 신곡 '오빤 내꺼'로 일본 3개도시 투어를 펼친다.
 
타히티는 각각의 일본 무대를 통해 짜임새 있는 공연을 펼칠 예정으로 2012년 싱글 앨범 'Tonight'부터 세번째 싱글 곡인 '오빤내꺼'까지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다양한 매력으로 일본 활동의 시작을 알리겠다는 각오다.
 
민재,  지수,  미소,  아리,제리로 구성된 5인조 타히티는 2012년 싱글 앨범 'Tonight'으로 데뷔, 이번 세번째 싱글 '오빤내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