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에일리(Ailee), “1위 공약? 인스타그램에 영화 ‘알라딘’ 자스민 분장 후 ‘룸 쉐이커’ 안무영상 공개하겠다”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7.02 18: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가수 에일리가 특별한 1위 공약을 밝혔다.

2일 서울 강남구 청남동 킹콩빌딩 지하2층 일지아트홀에서는 에일리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가수 에일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에일리는 “1위 공약이요?”라며 머뭇거리다 이내 “영화 ‘알라딘’에서 자스민 공주로 분장을 하고 ‘룸 쉐이커’를 부르겠다”고 설명했다.

에일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에일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에일리는 “이번 타이틀곡 ‘룸 쉐이커’가 카리스마 있는 곡인데, 이번에 영화 ‘알라딘’을 보고와서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알라딘에서 자스만 분장을 하고 ‘룸 쉐이커’를 부르겠다”고 덧붙였다.

에일리는 이번 앨범을 발표하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그는 “이번 앨범 정말 열심히 준비했지만 그것으로 끝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이렇게 쇼케이스를 통해 활동을 시작한만큼 다양한 활동으로 우리 팬들과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기대 많이 해달라고 당부했다.

에일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에일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오늘(2일) 발매 예정인 정규 2집은 긴 공백이었던 만큼 에일리가 직접 한 곡 한 곡 준비하며 프로듀싱한 앨범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피처링 및 작곡, 작사에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5번 트랙 ‘LOVE’는 엑소 첸과의 달달한 러브송이며, 10번 트랙 ‘Heartcrusher’에는 DJ KOO의 시원한 비트가 녹아들 예정이다. 타이틀 ‘Room Shaker’는 강렬한 베이스와 폭발적이면서도 그루비한 비트와 매력적인 훅이 잘 어우러진 어반 힙합 곡이다. 

그동안 시도 해보지 않았던 힙합 스타일의 장르를 에일리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에너제틱한 보컬로 세련미 등을 가득하게 표현해냈다.

에일리의 두번째 정규앨범 ‘butterFLY’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