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강식당2’ 피오, 허당인듯 멋있는 김치밥 ‘요섹남’ 등극 (feat. 멍뭉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피오가 ‘강식당2’에서 김치밥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 중이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tvN ‘강식당2’에서 피오는 빠른 손놀림으로 음식을 만들며 주방과 홀을 오가면서 도움을 주는 모습이 방송됐다.

그는 주문이 들어오면 빠르게 끝마친 후 일손이 부족한 홀을 오가며 돕는 모습에 모범생이라 칭했다. 이에 은지원은 “피오는 김치밥을 어떻게 그렇게 빨리하냐”며 “냉동식품 아니야”고 의심을 했다.

절친인 송민호도 “쟤 정말 대단해”라고 칭찬하기도 했다. 그는 모범생답게 주방에서도 그의 일을 척척 해내며 손님의 요구 사항에도 빠르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tvN ‘강식당2’ 영상 캡처
tvN ‘강식당2’ 영상 캡처

이날 방송에서 많은 손님으로 인해 지칠 법도 하지만 밝은 성격답게 이수근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애교부리는 멍뭉미 넘치는 모습도 보였다. 또 백종원이 다녀가며 레시피에 대한 조언을 듣고 바로 실행하여 계속해서 업그레이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강식당2’에서 나오는 김치밥 레시피가 연일 화제가 되며 많은 시청자가 직접 만들어 인증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피오는 1993년생 올해 나이 27세인 그룹 블락비 멤버다. 그는 특유의 낮은 저음 목소리로 랩과 보컬을 선보이며 많은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한다.

유난히 밝고 애교가 많은 성격 탓에 성별을 불문하고 주변에서 많이 사랑받는 편이다. 또한 위너 송민호와 절친한 친구로 알려져 있으며 ‘신서유기’에 출연하면서 실친으로서 그 둘의 케미가 유감없이 보여줬다.

최근 그는 ‘발칙한 동거’, ‘대탈출’, ‘신서유기’ 시리즈 등에 출연하며 예능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신서유기6’에서 송민호와 게임 도중 역대급 분량을 뽑아내며 레전드급 영상이 수없이 만들어져 업로드됐다.

현재 피오는 ‘썸바이벌 1+1’, ‘강식당2’에 출연 중이며 7월 방송되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방송을 앞두고 있다.

피오가 활약 하고 있는 tvN ‘강식당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