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플리 시즌4’ 정신혜-김형석, ‘에이틴2’ 김수현-류의현과 만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에이틴 시즌2’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가 만났다.

지난 1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에는 “이 조합 무슨 조합⁉️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심장에 해롭다 진짜 오늘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채널 놓치지 말기 #연플리 #에이틴 #한입만 #연플리x에이틴x한입만 #연플리시즌4 #연플리4 #연플리특별편 #현승지원 #여보차기 #김형석 #정신혜 #김수현 #류의현 #이성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수현, 정신혜, 김형석, 류의현이 담겼다.

네 사람은 밝은 미소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수현-정신혜-김형석-류의현 /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김수현-정신혜-김형석-류의현 /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플레이리스트의 원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주역과 지난해 핫하게 떠오른 웹드라마 ‘에이틴’ 배우들의 만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김수현과 류의현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세 배우들 다 모였네”, “에이틴 시즌3도 기다립니다”, “연플리 역시 짱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마치 나와 내 친구의 이야기 같은 캠퍼스 라이프로 국내외 큰 사랑을 받으며 V오리지널 웹드라마 중 최장기 시즌제를 이어온 대표 웹드라마. 

이번 시즌에서는 어느덧 졸업과 군입대를 앞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뤄 진행된다.

무엇보다 기존 출연자인 이유진, 박정우, 배현성, 박시안, 김형석, 정신혜, 임휘진, 민효원, 최희승에 이어 김새론이 새롭게 합류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연플리 시즌4’는  매주 수, 토요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