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팩트 인 스타’ 청하, 아이오아이 재결합 발언 눈길 “앙순이로서도 좋은 모습 보일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팩트 인 스타’ 청하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2일 TBS ‘팩트 인 스타’ 유튜브 채널에서는 청하 편 인터넷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MC준은 청하와 ‘최애 대결’을 진행했는데 진행 도중 ‘선미와 월드투어’ VS ‘아이오아이’가 나왔다.

이에 청하는 ‘선미+아이오아이(I.O.I)와 월드투어’라는 답변을 해 눈길을 끌었다.

청하는 “저도 기다렸던 소식이다. 정말 아쉽게도 9명이서 인사를 먼저 드리게 됐는데 이런 기회가 흔치 않다고 생각한다.  팬분들과 약속을 꼭 지키고 싶어 그래서 조금이나마 먼저 9명으로 인사를 드리게 됐다. 예쁜 모습으로 찾아뵐 테니 조금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면 솔로로서 멋있는 모습도 보여드리고 앙순이로서 모습도 멋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응원해주세요!”라고 말했다.

1일 아이오아이(I.O.I) 측은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김세정, 최유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을 필두로 9인조로 컴백을 최종 확정지었다. 올해 10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하 / 톱스타뉴스

이날 0시 스튜디오 블루 공식 SNS를 통해서도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되었다”고 알리며 재결합 소식을 공식화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1일 공식자료가 배포된 이후 아이오아이 멤버도 재결합을 공식화한 것. 이러한 그의 발언에 아이오아이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청하(CHUNGHA) / 서울, 최규석 기자
청하(CHUNGHA) / 서울, 최규석 기자

청하는 지난 달 24일 오후 6시 발매된 청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발매했다. 그는 지난 달 25일 미국, 홍콩을 포함한 6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T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청하(CHUNGHA) / 서울, 정송이 기자
청하(CHUNGHA) / 서울, 정송이 기자

뿐만 아니라 대만, 태국에서 2위, 필리핀, 인도네시아, 스웨덴에서 3위, 폴란드에서 4위, 러시아에서 5위 등 대다수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 최상위권에 포진하며 강력한 글로벌 음원 파워를 과시하기도 했다.

Tag
#청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