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아침’ 가수 출신 조혜원, 수제 오란다 팔아 대박 “명절·행사 선물 제격”…통영 바다 뷰 카페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소소하고 확실한 돈벌이를 소개했다.
 
2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의 ‘소.확.돈’ 코너에서는 ‘오란다’로 월 200만원 이상을 벌고 있는 조혜원 씨를 만났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경남 통영에 ‘수제 오란다’로 대박난 사람이 있다고 해 ‘생방송 오늘아침’이 찾아갔다. 10년 전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활동했던 연예인 출신 조혜원 씨가 주인공이다.

조혜원 씨는 현재 바다 뷰가 좋은 감성카페를 운영 중이다. 디저트 개발을 위해 쿠킹 클래스를 다니면서 오란다와의 인연이 시작됐다. 

그저 딱딱한 과자인줄 알았던 오란다가 그녀의 손을 거치면 말랑말랑 휘어지고 치아에도 붙지 않는 마법 오란다로 변신한다는 평가다. 날씨에 따라 레시피를 달리 하고, 재료의 비율을 달리 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오란다를 만들기 때문이다. 

아울러 취향 저격 제대로 하는 슈퍼푸드를 활용한 맞춤 고명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볶음현미, 감태, 크랜베리 등 어떤 고명이든 의뢰만 들어오면 뚝딱 만들어낸다.

더불어 든든한 지원군인 남편이 오란다 가게의 모든 디자인을 전담하며 돕고 있다. 시즌별로 달라지는 포장박스는 손님들의 SNS 홍보 욕구를 불러일으킬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귀엽다고 한다.

이렇다보니 남녀노소의 사랑을 몽땅 차지하며, 명절 선물이나 각종 행사 상품으로 제격이라 주문이 넘쳐난다. 이제는 본업인 카페 매출을 훌쩍 넘어서고 있는 취미로 시작한 부업인 오란다 사업의 매출 때문에, 부부는 “카페를 접고 오란다에 전념할까?“’라는 행복한 고민에 빠졌을 정도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오XXXX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조혜원 씨의 카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카페지X

경남 통영시 산양읍 풍화일주로(남평리)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