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카후카카’ 모라카와 아오이-나카오 마사키 등, 훈훈한 단체샷 “비주얼 맛집”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02 01: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일본 드라마 ‘카카후카카’에 출연한 배우들이 주목받고 있다. 

2일 새벽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일드 ‘카카후카카’ 오르며 화제가 된 가운데, 주연 배우들의 SNS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다.

지난 4월 모라카와 아오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カカフカカ 今日も元気に撮影しとります。何気に4人揃うシーンなかなかないんだよなぁ (#카카후카카 오늘도 건강하게 촬영하고 있어요. 은근히 4명 단체 신이 좀처럼 없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나카오 마사키-나카무라 리사-유우키 코우세이-모리카와 아오이 / 모리카와 아오이 인스타그램
나카오 마사키-나카무라 리사-유우키 코우세이-모리카와 아오이 / 모리카와 아오이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촬영에 한창인 나카오 마사키, 나카무라 리사, 유우키 코우세이, 모리카와 아오이가 담겼다.

카메라를 응시한 채 기분 좋은 미소를 띤 네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이들은 일본 tvk에서 방영된 드라마 ‘카카후카카’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카카후카카’는 전 남자친구와 쉐어 하우스에서 예상치 못한 재회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지난 4월 25일 시작한 이 작품은 6월 27일 10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성인 드라마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한편, ‘카카후카카’는 최근 케이블 채널 channel J에서 재방송 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