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백현, 일곱번째 브이로그 공개 (ft. 솔로 ‘시티 라이츠’ 깨알 홍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엑소(EXO) 백현이 일곱번째 브이로그를 업로드했다. 

지난 6월 29일 백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백현이의 브이로그 (눈밑컨텐츠/사랑빛친구/한강/쉭쉭)”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영상과 함께 “한강에 계셨던 많은 분들이 행복한 표정이시더라고요! 날이 좋을 때 여러분들께서도 소중한 분들과 함께 산책하고 나들이 가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의 행복을 항상 바라는 백현이니까요!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우리 사랑하는 큥튜브 구독자 여러분들! 드디어 제 첫 솔로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가 7월 10일날 발매됩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려요!!”며 깨알 홍보도 잊지 않았다.

이날 백현은 날씨가 좋아서 친구와 한강에 걸으려고 한다며 영상을 시작했다. 

백현 유튜브 캡처

한강에 4년 만에 온 것 같다는 백현은 연신 좋다며 감탄사를 내뱉았다. 

뚝섬유원지에 도착한 백현은 대학교 동아리 친구들끼리 모여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부럽다고 말하며 자신과 다른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을 보고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을 보였다. 

주변을 둘러보며 한강 산책을 하던 백현은 “사실 오늘 눈 밑 콘텐츠라고 다들 눈치채셨나요?”라고 말하며 쑥스러워하는 등 서투른 초보 유튜버의 모습을 보여 팬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백현이 대학생 부러워하는 거 보니 짠하다. 학교갔으면 파워인싸였을 듯”,  “모자를 써도 미모가 가려지지 않네”,  “시티라이츠도 얼른 듣고 싶어요!”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2일 오전 1시 5분을 기준으로 조회 수 925,860회를 기록 중이다.

한편, 백현은 10일 첫 솔로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가 발매한다.

특히 백현은 엑소 활동과 함께 엑소-첸백시 활동과 다양한 콜라보들 통해 실력을 입증했던 바,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