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냉장고를 부탁해’(냉부) 이민우가 반한 면 요리, 샘킴 ‘Hey, Come 면!’ 레시피는? 파스타·볶음면…전진 등 신화 6人 나이는?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7.02 00: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냉부)에서 이민우가 반한 면 요리 레시피가 공개됐다.

1일 SBS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불꽃남자 신화 특집으로 전진·이민우 제2탄이 방송됐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이민우는 새로운 스타일의 면 요리를 원했다. 이에 정호영 셰프와 샘킴 셰프가 각각 ‘와일드 아이즈면’와 ‘Hey, Come 면!’을 내세워 요리대결을 붙었다.

‘와일드 아이즈면’는 세 가지 육수가 들어간 해물라멘과 해삼 내장을 이용한 비빔라멘으로 구성된 요리다. ‘Hey, Come 면!’은 샐러드 파스타와 각종 해산물과 차돌박이를 이용한 중국식 볶음면을 구성된 요리다. 

이민우는 두 요리 중 ‘Hey, Come 면!’을 선택했다. 따라서 두 셰프 간의 승자는 샘킴 셰프로 결정됐으며, 그는 9승을 달성했다. 이연복 셰프에게 승리를 선사한 ‘Hey, Come 면!’의 레시피는 기사 사진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현재 40대에 접어든 신화의 여섯 남자는 여전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에릭·이민우·김동완·신혜성의 나이는 1979년생 41세고, 전진·앤디의 나이는 1980년생 40세다.

JTBC 요리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