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추자현♥우효광, 한지민 축사에 눈물…‘아들 바다 출산 후 임신중독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추자현이 우효광과 결혼식에서 상영됐던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지민이 추자현 측 축사를 진행하며 시선을 끌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추자현은 “저희가 직접 준비했다”라며 혼인신고를 하러 가는 길 모습 식전 영상으로 공개했다.

이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 혼인신고 하던 날 영상에서 추자현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우효광은 추자현을 달래기 위해 “후회돼?”라고 물으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또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이 아들 바다 출산 이후 겪었던 임신중독에 대한 이야기도 전해졌다. 추자현은 “임신중독 증상의 하나라고 한다. 경련 과정에서 폐가 안 좋아졌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는 모습도 공개됐다. 

우효광과 추자현의 결혼식 입장 장면도 모두 공개됐다. 우효광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고, 추자현은 벨라인 웨딩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름다운 자태를 선보였다.

배우 한지민은 축사를 위해 무대에 올랐다. 3년 전 추자현과 첫 인연을 맺었다고 밝힌 한지민은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아실 것 같다. 미사여구 없이 이 두 사람은 함께해야 한다는 것”, “작년 이맘때처럼 또 비바람이 몰아쳐도 두 사람 곁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잊지 말고 꼭 건강하게 살길 바란다”는 말을 하며 눈물을 보였다.

추자현 우효광의 결혼식에는 소녀시대 윤아, 유지태, 류수영 박하선, 조여정, 박희순, 김고은, 한지민, 안소희, 주진모, 이병헌, 김숙, 백지영, 황치열 등의 스타들이 자리했다. 변기수가 결혼식 사회를 봤고, 우효광 가족들을 비롯한 중국인 하객들을 위해 중국어 통역이 즉석으로 이뤄지기도 했다.

올해 나이 40세인 추자현과 38세인 우효광은 나이 차이 2살의 연상 연하 커플이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지난 2017년 혼인신고 이후 신혼 생활을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아들 바다 출산 소식을 전했다. 최근에는 결혼식 겸 아들 바다 돌잔치를 열며 주목 받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