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산들, 첫 단독 콘서트 ‘바람숲’ 성료 후 전한 소감…“행복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산들이 첫 단독 콘서트 ‘바람숲’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와 함께 산들이 마지막 공연 후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30일 산들은 자신의 트위터에 “바람숲 마지막 공연까지 너무너무 고마워요!!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들은 무대에서 하트를 그리며 콘서트를 찾은 팬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환한 산들의 미소와 슬로건을 든 팬들의 모습이 한 프레임에 담기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최고였어요”, “너무 수고많았어! 진심 최고”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산들은 지난 6월 29, 30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국내 단독 콘서트 ‘2019 산들 콘서트 <바람숲>’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산들 트위터

데뷔 8년 만에 개최된 첫 단독 콘서트 ‘바람숲’에서 산들은 약 2시간 40분 동안 오로지 산들만의 목소리로 공연장을 채우며 공연형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알렸다.

공연을 마치며 산들은 “이번 ‘바람숲’ 콘서트에 ‘바람’에는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 우선 자연적인 바람인 WIND. 제 목소리를 닮았다고 생각했다. 만져지지는 않지만 우리 온몸에 닿을 수 있는 목소리와 공통점이 아닐까 생각했다. 두 번째 바람은 Wish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하지, 어떤 가수가 되어야하지 고민을 많이 했다. 결국에는 한 가지 바람을 담고 있다는 걸 알았다. 여러분들 곁에서 오랫동안 노래하고 싶다는 저의 바람을 담았다. 이런 마음을 담아서 ‘바람숲’이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준비했다. 잘 전달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장에는 산들이 직접 제조한 향기로 가득 채워져 있어서 관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대해 산들은 “바람을 통해 가장 잘 전달될 수 있는 게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향기를 떠올렸다. 제가 직접 만든 향으로 숲에서 느껴질 것 같은 향이다. 언젠가 숲에 여행을 다니다가 향기를 맡게 되면, 지금 이 콘서트를 떠오르길 바란다”며 팬들을 생각하는 산들의 진심 어린 애정을 전했다.  

한편,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친 산들은 현재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활약 중이다.

Tag
#산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