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송가인-홍자, 공식 팬클럽 모집…오는 28일 창단식 개최 ‘2위 정미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내일은 -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의 주역 송가인과 홍자가 각자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오는 28일 세종대 대양홀에서 송가인과 홍자의 팬클럽 창단식이 진행된다. 

중장년층의 아이돌로 불리는 송가인과 홍자는 현재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출연하고 있다. 공연 현장에서 두 사람은 아이돌 못지 않은 서포트는 물론 힘찬 응원으로 팬들의 인기도 실감하고 있다.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송가인과 홍자는 조금 더 친근하고 체계적인 팬클럽 활동을 위해 공식 팬클럽을 창단, 송가인의 ‘Again’(어게인)과 홍자의 ‘홍자시대’가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송가인과 홍자는 ‘미스트롯’ 방송 당시 공식 라이벌 구도를 보여준 바 있다. 송가인은 정통 트롯으로, 홍자는 감성 트롯으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며 이번 공식 팬클럽 모집을 통해 팬들의 결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홍자-송가인
홍자-송가인

팬클럽 모집과 창단식까지 함께하며 운명 같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송가인과 홍자의 팬클럽 모집은 2일 티켓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되며 두 사람의 색깔을 담은 굿즈도 제작될 계획이다.

그러나 2위 정미애의 공식 팬클럽 창단식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전국투어로 콘서트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미스트롯’은 7월 6일 창원을 비롯해 의정부, 부산, 대전, 강릉, 제주 등에서 8월까지 콘서트를 이어가며, 서울 앙코르 공연에 대한 내용은 추후 공지된다.

나이, 성별을 초월한 사랑을 받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의 최종화에서는 진에게 상금 3천만원, 100회 행사,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이 수여된다는 말과 함께 최종 순위가 발표됐다. 그 결과 1위 송가인, 2위 정미애, 3위 홍자가 진.선.미를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