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진영 그룹’ 씨아이엑스(CIX), 컴백 쇼케이스 개최 ‘안녕 낯선사람’…함께 데뷔하는 멤버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배진영이 속한 그룹 CIX가 23일 데뷔를 확정지어 관심이 집중됐다.

1일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예 보이그룹 씨아이엑스(CIX)의 데뷔 일을 23일로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지난 27일 데뷔를 확정 지으며 CIX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데뷔 쇼케이스를 알리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SNS에 멤버들의 다양한 사진을 올리며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잘 보고 있어요 데뷔 축하해요”, “내 자리는 어디에?”, “기다리기 너무 힘들다. 시간 언제 가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CIX 공식 인스타그램
CIX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CIX는 BX, 승훈, 용희, 진영, 현석의 구성원인 5인조 보이그룹이다. 이전 배진영을 중심으로 C9BOYS가 만들어진다는 이야기가 나와 궁금증을 유발했다. 올해 2월부터 배진영, 승훈, 현석, 용희, BX가 차례로 공개되며 데뷔에 대해 확정을 지었다.

BX는 JTBC ‘믹스나인’과 ‘YG 보석함’에서 얼굴을 알렸고, 승훈 또한 ‘YG 보석함’에 나왔다. 이어 배진영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10위에 오르며 워너원으로 데뷔해 활동한 바 있다.

특히 CIX는 다수의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멤버들은 이미 실력과 열정을 검증받았다는 점에서 국내외로 두터운 팬층을 쌓아왔다. 또 지난달 4일부터 방송된 ‘HELLO CIX’ 데뷔 리얼리티를 통해 멤버들이 보여주고 있는 케미가 데뷔 후 무대에서 어떻게 그려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아티스트들과 다수의 콜라보 경험이 있는 이수진 포토그래퍼와 최영준 안무가, 저스트 절크의 영제이 등 대단한 프로듀서 군단들의 지원사격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씨아이엑스(CIX)는 23일 첫 앨범 발매와 함께 24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쇼케이를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