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비쿼스홀딩스, 장중 한 때 하한가 근접해 주목…“유비쿼스-오이솔루션 등 관련주 주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네트워크 장비 개발업체 유비쿼스홀딩스의 주가가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유비쿼스홀딩스는 1일 오전 10시 59분 기준 코스닥 시장서 전일 대비 14.54% 하락한 40,2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 초반부터 하락세로 출발한 이들은 장중 한 때 33,700원까지 급락하면서 하한가에 근접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 하락 폭이 조금 줄어들며 40,000원 선을 회복했다.

네이버 캡처
네이버 캡처

이들의 주가가 급락했던 이유는 명확하지 않다. 다만 지난 3거래일 연속으로 외국인들의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년간 꾸준히 주가가 오름새였던 유비쿼스홀딩스는 지난달 10일 52주 신고가를 경신한 이후 주가가 조금씩 하락했다. 지난달 21일에도 잠시 상승하긴 했으나, 이후 조금씩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유비쿼스는 3% 이상 하락한 상태고, 오이솔루션과 케이엠더블유, 다산네트웍스, 에이스테크, 서진시스템 등 관련주가 모두 하락세다.

과연 이들의 주가가 반등할 수 있을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는 바다.

2000년 설립된 유비쿼스홀딩스는 2002년 코스닥에 상장됐다. 이들은 2013년 유비쿼스와 인적분할을 실시해 지주회사로 전환한 바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862억 2,203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