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정은지의 가요광장’ 에이핑크 정은지, “초대손님 방탄소년단(BTS) 모시고 싶다” #믕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최근 KBS는 가수이자 배우, 최근엔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KBS 쿨 FM (89.1Mhz) ‘가요광장’ DJ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에 정은지는 1일 ‘KBS 쿨FM  새 진행자 기자간담회’에 출연했다.

KBS 라디오 측은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KBS 쿨FM DJ 대열에 새롭게 합류하게 됐다”며, 오는 7월 1일부터 낮12시~2시에 방송되는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은지는 최근 첫 단독 아시아 투어를 열고 7개 도시 1만 5천여 팬들을 매료시키고, 첫 스크린 데뷔작 '0.0MHz'로 연기 호평을 얻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KBS 쿨FM

평소 친근한 이미지로 팬들과 소통이 원활했던 정은지는 산뜻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한낮의 청취자들에게 쿨한 에너지를 전파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은지는 “(그동안에는) 아이돌로서 활동이 많기도 하고 시간 조율 같은 게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에 제의가 있었음에도 미뤄왔다고.

이후 그는 “이번이 정말 타이밍이 좋았던 것 같다. ‘이젠 정말 라디오를 해도 좋지 않을까’,  ‘이젠 잘할 거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던 찰나에 제의가 들어왔다. 정말 감사한 타이밍이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로 청취자들에게 좋은 힘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에이핑크 정은지 인스타그램

이날 간담회에서 담당 PD는 “가요광장 PD자리를 놓고 고민 많이 했는데, 만장일치로 이 시간에 정은지면 더할 나위 없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정은지 극찬을 했다.

그리고 PD는 정은지와 상의한 이후 “방탄소년단(BTS)을 꼭 초대손님으로 모시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최선을 다해, 사심을 다해 방탄소년단을 모시고 싶다는 것.

과연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BTS가 나오는 장면이 연출이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은지의 가요광장’은 7월 1일 첫방송 예정이며, 매일 낮 12시부터 2시간 동안 KBS 쿨FM(89.1MHz)과 어플리케이션 ‘콩’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아래는 그의 DJ(이날 그는 멍믕지+디제이를 합성한 단어인 믕디라고 불러달라 했다) 취임을 축하하는 팬들의 메시지.


마이믕
언제나   주변사람들 이야기를  귀담아  들어주는  한결같은  모습을  봐왔기에  디제이도  잘할거라  믿어요.  더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공감하고,   특유의  해피바이러스로  힐링광장 지켜줘요!


이정원
우리언닝 디제이 데뷔를 축하합니당!! 존버성공 .. 이런말을 여기다 쓰는건가요 ? ㅎㅎ 항상 인별 라이브 브이앱..등등으로 언니목소리 들으면서 우리언니 디제이하면 멋있겠다를 계속 생각했는데 .. 드디어.. 고맙습니다 ㅠㅠ 사랑합니다ㅠㅠ 비록 낮12시에 학교라 생방으로는 들을수있을지 모르겠지만 시간만난다면 맨날맨날 들을께용 화이팅 믕디제이!!


믕지존예
예전부터 DJ로써의 믕지를 보고싶었는대 그 모습을 보게돼서 너무좋고 좋은 기운받아서 롱런하자 믕지야


별에(에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 정믕지씨가 라디오 디제이를 한다니 정말 꿈만 같아요ㅠㅠ 넘치는 끼와 재능 마음껏 뽐내기를 기대할게요 정은지 화이팅


JJ
우리 언니 따수운 목소리를 많은 사람들이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ㅎㅎ 목소리로 기쁨도 주고 위로도 해주고 노래도 해주고! 천상의 목소리가 바로 우리 은지언니 목소리지!!! 가끔 게스트나 특별 DJ 하면 진짜 너무 좋았는데 '정은지의 가요광장' 이라니 너무 행복하다,,, 올해 개미보다 바쁘게 일하고 있는데 아프지 말고 몸관리 잘 해요ㅠㅠ 항상 건강이 최곱니다!! 정은지의 가요광장 오래오래 장수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믕DJ 항상 고맙고 응원할게요!


유키
믕디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이 알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말 잘하고 노래 잘 알고 마음도 이쁜 우리 은지 잘 부탁드리고 한 번 푹 빠져 봅시다.


가을
항상 은지언니가 라디오에 최적화된 보이스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왔고, 좋은 소식 기다리고있던 사람이라 너무 행복해요ㅠㅠ 앞으로 DJ로써의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정은지의 가요광장 화이팅!!❤️


믕디화이팅
살면서 존버는 승리한다는 말을 잘 안 믿었었는데 요즘 들어 Dreams Come True가 실재한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믕의 행복이 우리의 행복이고 믕의 기쁨이 우리의 기쁨이며 믕의 열일이 덕후들의 열일(ㅋㅋㅋ)이니 앞으로도 건강 잘 챙기며 자주봅시다 사랑합니다❤디제이 된 것 축하해요 드라마국 예능국에 이어 이제 라디오국까지ㄷㄷ우리 믕 못하는게 1도 없어~ 덕분에 항상 행복합니다 그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


참이슬
꾀꼬리가 질투할 목소리, 유려한 입담, 순간순간 나오는 센스에 유머러스함까지 이보다 완벽한 DJ가 있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역시 우리 은지밖에 없군요. 늘 팬들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은지양이 이제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 청취자들과도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매일 매일 즐겁고 따뜻한 오후를 시작해줄 우리 믕디 많이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핑롬
라디오에 어울리는 차분하고도 예쁜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서 라디오디제이에 잘 어울릴거라 생각해요!
항상라디오챙겨들을게요:)


준서
드디어 기다렸던 믕DJ 너무 축하해요!!! 항상 팬들이 라디오 DJ했으면 좋겠다고 항상 말하고 은지언니도 라디오 하고 싶다고 말해서 기다렸는데 진짜 아직도 믿기질 않아요ㅎㅎㅎ 항상 팬들이 바라고 원하는것들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알고 항상 팬들을 위해 생각해줘서 너무 고마워요ㅜㅜㅜ 7월부터 만나게 될 새로운 은지언니의 모습 기대할께요!!! 정은지의 가요광장 파이팅!!


판다하나
은지언니 목소리를 매일매일 들을 수 있다니 벌써부터 생각만 해도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우리 언니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다 잘 됐으면 하는 팬의 작은 바람 ♡


이연채
믕DJ가된걸 축하해요!팬들이 그토록원하던 디제이 해줘서고마워요ㅠ평소에 라디오에 관심도 없었는데 언니가 한다면 매일꾸준히 들을게요!은지언니 목소리 들으면서 기분좋은 하루하루를 보낼수있을것같아서 행복해요!!♡♡♡


김유정
뭐든 잘하는 은지 언니 벌써 에이핑크좋아한지 6년이란 시간이 넘어가네요 불안 한 번  주지않고  노력한거 너무 아니까 ❤️ 항상 고마워요 DJ잘할거라고 생각해요❤️❤️❤️❤️❤️❤️❤️❤️ 매일볼수있다니 행복뿐 ㅠ


이름
항상 기다려왔던 은지 언니의 DJ 소식을 보고 진짜 놀랐고 행복했어요. 언니라면 진짜 최고의 DJ가 될 거에요. 믕DJ가 된 걸 진심으로 축하해요! 항상 팬들 생각해줘서 고맙고 감사해요. 그리고 앞으로도 오래 봐요, 영원한 건 없다지만 우리가 영원할게요!


이정현

너무 기다렸던 은지의 DJ를 축하해요.이제 매일 은지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은지를 응원할께요!!!!최고의 DJ가  되길 바랄께요!! 정은지의 가요광장 화이팅!!!항상 무슨일이든지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보기좋고 건강 잘 챙기면서 해요!!화이팅!!! DJ믕디!!


김보민

우리가 너무 원해왔던 모든 것들이 하나하나 같이 이루어 나가고 있다는게 너무 행복하다 !! 은지언니 항상 건강 잘 챙기고 앞으로 점심시간 외롭지 않게 해 줄 정은지의 가요광장 고맙게 잘 들을게요♥️ 항상 화이팅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