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혜진, 7월 신작 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합류…허당미 넘치는 치명적 악녀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인형의 집’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내는 서혜진은 ‘모두 다 쿵따리’에 출연을 확정, 박시은과 이복 자매로 흥미로운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MBC 새 아침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는 '전생에 웬수들' '모두 다 김치'를 연출한 김흥동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다.

서혜진은 재력과 미모를 다 가진 ‘위게임’의 홍보이사 ‘이나비’ 로 분해 미워할 수 없는 갑질녀로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두 다 쿵따리’ 촬영에 임하는 서혜진은 “이번 작품은 10년 동안 연기자 생활을 해오면서 정말 꼭 해보고 싶었던 미워할 수 없는 똑똑한 악녀 이나비로 인사 드리게 되어 너무 행복 하다. 그리고 꼭 같이 작업하고 싶었던 김흥동 감독님과 작업을 하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다. 연기자로 데뷔 10년차인데 더 의미 있게 더 살아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 매 순간순간 후회 없이 즐겁게 촬영 하겠다.“며 연기 생활 10년을 맞이해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국엔터테인먼트
국엔터테인먼트

슈퍼모델 출신으로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우월한 신체 비율로 시선을 압도하는 서혜진은 지난해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에서 사랑스럽고 발랄한 ‘차유나’로, MBBC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돌직구 차도녀 ‘구사라‘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라피를 쌓아가며 연기자로 성장해 온 배우 서혜진이 사회적 이슈가 되었던 갑질논란의 캐릭터를 허당미 넘치는 악녀로 어떻게 직조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새 일일 아침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는 7월 15일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